상상력, 사고력, 탐구력 키워주는 ‘엄마 까투리 키즈카페’ 부산 1호점 오픈!_퍼니플럭스

/ 기사승인 : 2019-10-22 12:02:33
  • -
  • +
  • 인쇄
Business News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숲속 놀이터 재현

퍼니플럭스가 9월 7일 부산 용호동 W스퀘어에 엄마 까투리 키즈카페 1호점을 오픈했다.

엄마 까투리 키즈카페는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키즈카페는 약 925㎡ 규모며 놀이 공간과 체험교육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도심 속 아이들에게 자연친화적인 감성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숲속 놀이터를 재현해놓았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엄마 까투리 숲속 놀이터, 편백 나무실, 까투리 뛰뛰 빵빵, 세찌의 농장, 마지의 가든파티, 블록존, 판타지 포레스트 등 다양한 놀이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꽁지의 클래스와 두리의 클래스에서는 자연체험, 요리, 미술, 율동, 창의교육 등 전문가들이 설계한 다양하고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엄마 까투리 키즈카페에는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대비해 직원들이 곳곳에 배치돼 있으며, 아이들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들이 쉴 수 있는 편의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상상력, 사고력, 탐구심 길러주는 체험공간

키즈카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이틀 동안 키즈카페를 방문하는 어린이에게 엄마 까투리 풍선과 엄마 까투리 음료를 제공했다.

키즈카페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엄마 까투리 스케치북을 현장에서 선물하고, 추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엄마 까투리 키즈카페는 도시의 어린이들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숲속 놀이터와 같은 공간을 제공해 상상력과 사고력, 탐구심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와 부모를 모두를 만족시키는 키즈카페로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BS1TV에서 방영 중인 엄마 까투리는 아동문학가 고 권정생 선생의 동화가 원작이며 어린이 뮤지컬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