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8시 투니버스 방송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3월 30일 저녁 8시에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했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에 찾아오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세상을 뒤덮은 붉은 눈의 저주, 그리고 일상을 지배해버린 정체불명의 귀신들에 맞서 싸우며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미리 공개한 공식 포스터에는 결연한 표정을 한 주인공 하리와 두리 남매 뒤로 낯선 표정의 얼굴을 한 리온, 초록색 긴 머리를 늘어뜨린 정체 모를 소녀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매 시즌 신비아파트의 핵심 관전 포인트로 꼽히는 새로운 귀신 캐릭터들의 모습도 포스터 뒤편에서 검은 실루엣으로 등장, 범상치 않은 존재감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CJ ENM은 방영에 앞서 투니버스 채널과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오싹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티빙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테러맨> 티저 영상 공개
CJ ENM이 만드는 티빙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테러맨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정체불명의 연기에 휩싸인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주인공 민정우가 보랏빛 눈동자를 드러내며 짧지만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테러맨의 트레이드마크인 방독면과 불행을 감지할 수 있는 눈은 앞으로 펼쳐질 그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원작인 웹툰 테러맨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작품으로, 앞으로 닥쳐올 불행을 보랏빛으로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소년 민정우가 각종 사건 사고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테러리스트를 자처하는 히어로 액션 판타지물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