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고엔터테인먼트, 새로운 히어로를 만나다 고양이 가디언즈 <샤샤&마일로>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9 08:00:34
  • -
  • +
  • 인쇄
Business News

 

초승달을 닮은 신비한 크레센트 섬을 지키는 고양이 가디언즈 샤샤와 마일로. 그들의 본래 모습은 귀여운 고양이와 평범한 학생이다.


어느 날 가디언즈 변신 매개체인 탤리즈먼을 노리는 고양이 악당 루카와 그의 부하들을 우연히 만나면서부터 섬을 지배하려는 자들과 섬을 수호하려는 자들의 대립이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악당들의 괴상하고 기발한 작전과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가디언즈 샤샤와 마일로의 용감무쌍한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는 본래 고양이였던 샤샤의 첫 등교와 학교생활, 인간이었던 마일로가 고양이로 적응하는 과정, 그리고 탤리즈먼을 두고 벌어지는 악당들과의 싸움, 고양이 납치 사건과 거대한 고양이 로봇의 등장, 위험천만 해진 놀이공원에서의 에피소드 등 다양한 사건사고 속에서 펼쳐지는 가디언즈의 활약을 그린다.


특히 매회 등장하는 고양이 루카의 부하들도 개성 넘치는 특징을 갖고 있다. 고양이 변신술사 베라, 투명화 능력을 지닌 시몬, 괴짜 발명가 선데이, 유일한 인간 부하 캣까지, 각자의 능력과 방식으로 루카에게 충성을 다한다.


또 마일로가 키우는 강아지 봉봉이와 몸이 뒤바뀌면서 고양이 샤샤가 강아지의 삶을 체험하거나, 베이킹 대회에서 벌어진 난장판을 해결하고 악당들의 계략으로 인해 사라진 친구들과 주민들의 기억을 되찾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시청자에게 웃음과 함께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샤샤&마일로> 해외 세일즈 확대
핑고엔터테인먼트가 기획·제작한 TV시리즈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는 11월 EBS를 시작으로 투니버스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티빙과 LGU+ 아이들나라에서도 만날 수 있다. 2024년에는 애니맥스에서도 방영한다.
 

또 와일드브레인 패밀리(WildBrain Family) 채널을 통해 캐나다에서,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채널을 통해 멕시코, 칠레, 콜롬비아, 브라질 등 해외에서도 방영한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해외 방영 확대를 위해 11월 태국에서 열린 K-박람회를 비롯해 12월 ATF 2023(Asia TV Forum & Market),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3에 참가해 샤샤&마일로를 소개하고 여러 나라의 바이어들과 비즈매칭을 진행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장에서 샤샤&마일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관심을 보인 방송사, 플랫폼들과 방영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