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 캠핑장에 <로보카폴리> 출동
지난 10월 14∼1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KT 키즈랜드 캠핑 in 자라섬 행사에서 로보카폴리 공연이 펼쳐졌다.
12세 이하 자녀를 둔 KT 고객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에서는 로보카폴리 탈인형들의 레크리에이션 공연과 애니메이션 상영회가 진행됐으며 로이비쥬얼의 신작 도레미 프렌즈도 소개돼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또 폴리와 엠버 핼러윈 모자 만들기 키트와 도레미 프렌즈 스티커를 나눠주는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로보카폴리>와 안전 중요성 체험해요
로이비쥬얼-세이브더칠드런 업무협약
로이비쥬얼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업무협약을 맺고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로이비쥬얼은 지난 10월 13일 서울시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협약식을 갖고 어린이 안전과 권리보호를 위한 여러 사업에 로보카폴리를 활용하고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에 따라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기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기관(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쉼터등)에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현판과 홍보물, 콘텐츠를 제작·배포해 어린이 안전에 관한 메시지 전파를 더욱 강화한다.
로이비쥬얼은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자사 온라인몰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캠페인을 홍보한다. 또 어린이에게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수익금도 기부한다.
이동우 로이비쥬얼 대표는 “어린이에게 가장 안전한 것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점에서 로보카폴리와 세이브더칠드런은 공통점이 있다” 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회를 통해 로보카폴리가 어린이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줄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