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스토리와 수준 높은 작화로 어린이들의 꿈을 책임져온 스튜디오버튼의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스핀오프 작 쥬라기캅스 태권도 스페셜로 찾아온다. 한국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안방극장 어린이 팬들의 인기를 사로잡은 쥬라기캅스가 국내외에 우리나라 국기인 태권도를 알리는 전도사로 변신한 것.
애니맥스 등 5월 한 달간 특집 편성
태권도진흥재단의 2021 태권도 소재 애니메이션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탄생한 이 작품은 재능TV(5월 1일 오후 3시 30분), 애니맥스(5월 2일 오후 3시), 브라보키즈(5월 5일 오전 8시), 플레이런TV(5월 5일 오후 1시), 더키즈(5월 5일 오후 4시), 대교어린이TV(5월 10일 오전 7시)를 비롯해 왓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5월 한 달간 특집 편성돼 방영된다.
스튜디오버튼 측은 “쥬라기캅스 태권도 스페셜이 어린이들에게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구를 침략한 외계 종족 훌라족과 소년으로 부활한 데스바리안, 엉덩이 모양의 외계인 티티, 팡팡과 맞서는 쥬라기캅스의 모험을 그린 쥬라기캅스 시즌4가 하반기에 방영되고 내년 봄에는 극장판 쥬라기캅스: 태권 쥬키오가 개봉할 예정이다.
퍼펙트 쥬라킹 스페셜 세트 한정 판매
오로라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행사 상품을 마련했다.
오로라월드는 쥬피노캅스, 마린라우르스, 파이어사우르스, 제트사우르스 4종으로 이뤄진 퍼펙트 쥬라킹 스페셜 세트 2,000개를 토이플러스에서 한정 판매한다.
스튜디오버튼 관계자는 “4종의 로봇이 합체하는 퍼펙트 쥬라킹 스페셜 세트가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