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가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3억 회를 돌파한 인기 애니메이션 씰룩(Sealook)의 첫 공식 온라인스토어 씰룩샵을 개설했다.
국내 최초 과몰입 3D 관찰 애니메이션 씰룩은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어나가며 5월 기준으로 유튜브 구독자 750만 명, 틱톡 팔로어 150만 명, 인스타그램 누적 팔로어 40만 명을 돌파했다.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언어의 장벽을 넘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90초 분량의 짧은 쇼트폼 영상에 담아내 글로벌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씰룩샵에서는 39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37cm 크기의 봉제 인형부터 물범 캐릭터 모양의 얼음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트레이,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 패드, 아크릴 젤펜, 엽서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여름 바캉스 휴가템, 가을 신학기 아이템, 겨울 방한 필수품 등 시즌별로 콘셉트를 세분화해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브라질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씰룩이 지닌 높은 IP 파워에 힘입어 200여 개국 해외 배송 서비스도 지원한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씰룩의 매력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씰룩샵을 통해 다채로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특유의 여유로움과 코믹함으로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씰룩 물범 캐릭터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