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버스 래핑 광고 진행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높은 시청률과 VOD 인기에 힘입어 레인보우 버블젬이 5월 24일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에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남양주 다산, 파주 운정, 성남 위례신도시를 비롯해 잠실, 하남, 부천, 부평, 안양을 순회하는 수도권 주요 노선 버스에 래핑 광고를 진행해 넷플릭스 방영을 알리고 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 관계자는 “시즌1의 인기 덕분에 시즌 2의 선구매까지 이뤄졌다” 며 “버스 광고로 레인보우 버블젬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쿠팡·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봉제류 판매
4월 펀딩으로 출시한 레인보우 버블젬 인어공주 퍼플, 레드, 인디고 봉제 인형 6종(중형 3종, 키링 3종)을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쿠팡에서 인형을 구매한 고객 중 포토 리뷰 참여자 50명에게 아이스커피 쿠폰을 중정하는 이벤트를 벌였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포토 리뷰 참여자 100명에게 캐릭터 포토카드를 2매씩 증정했다.
캠프파이애니웍스는 “버블젬 봉제 인형은 뮤지컬 공연장 MD 숍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롤리팝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했는데 현장에 오지 못한 팬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