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컴퍼니, 강원도 찾는 어린이 전통 문화 뮤지컬 <소리마을 따꿍이와 함께하는 비빔밥여행>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08:00:33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트라컴퍼니가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과 손잡고 지역 어린이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아트라컴퍼니는 5월 5일 강원도 정선아리랑센터, 11일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 전통 문화 뮤지컬 소리마을 따꿍이와 함께하는 비빔밥여행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비단이와 소리마을 친구들이 할머니께 갖다 드릴 비빔밥 재료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은 이 뮤지컬은 다채로운 캐릭터가 나와 부르는 노래와 춤에 신명나는 국악 연주가 더해져 생동감이 넘친다.


특히 우정과 용기에 관한 메시지를 녹인 스토리가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무대를 가득 채운 전통 국악의 선율이 아이들의 정서 발달을 돕는다.


아트라컴퍼니는 “우리의 문화적 정체성과 올바른 문화 의식을 알리는 이 공연은 아이들과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다” 며 “가족끼리 소통하며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은 폐광지역 저소득층에 대한 복지사업과 사회적 약자의 일자리 지원사업, 마을 활력 지원사업 등을 통해 취약계층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