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코리아가 빵과 강아지가 묘하게 섞인 빵멍이 캐릭터 이스트켄 봉제인형을 출시했다.
빵 같기도 , 강아지 같기도 한 이스트켄은 빵 반죽을 숙성시킬 때 생긴 강아지라는 것 외엔 어떤 사실도 밝혀지지 않은 미스터리한 존재다. 빵빵한 몸매에 짧은 다리 , 귀여운 이목구비를 가진 수수께끼 같은 생명체 이스트켄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 짓게 한다.
수채화 물감으로 그린 듯 자연스러운 아트워크가 인상적인 이스트켄은 전체적으로 노릇노릇 잘 구워진 빵 색깔 같은 브라운 톤이어서 편안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봉제인형은 14종의 이스트켄 중 쿠페 빵처럼 보이는 시바쿠페 , 식빵처럼 보이는 골든 토스트 , 고소한 깨가 뿌려진 토사앙꼬 , 메론빵과 뽀송뽀송한 사모예드가 뒤섞인 사모메론 , 바게트와 웰시코기가 어우러진 코게트 등 5종이다.
이스트 반죽으로 맛있게 구워진 듯한 이스트켄 인형은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며 푹신한 재질로 제작돼 안락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인형을 보고 있으면 노릇노릇하면서도 쭉 늘어나는 쫀득한 빵이 떠올라 군침이 돌기도 한다.
1987년 설립된 세영코리아는 라이선스 봉제완구 등을 제조·유통하는 완구 전문회사로 대형마트와 백화점 , 팬시·문구점 등 전국적인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아라찌 , 모찌지 , 몰랑이 , 가스파드앤리사 , 달고나 , 티니쉬 봉제인형을 비롯해 RC카와 드론 , 구체관절인형 등을 유통 중인 세영코리아는 국내외 메이저 완구사 , 라이선싱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하며 상품 판매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연구개발팀 , 해외소싱팀 , 마케팅팀 , 유통물류팀 , CS팀이 제품 기획부터 고객에게 상품이 전달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을 갖췄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디자인 전략과 소수의 마니아층까지 놓치지 않는 치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창의적이고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영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꿈과 재미를 ,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추억을 , 그리고 아이와 어른이 함께할 수 있는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