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코리, 타카라토미 아츠 캡슐토이 한국 유통 공식 파트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5 08:00:10
  • -
  • +
  • 인쇄
Licensee Company

 

키리코리는 안전함과 정직함을 제품에 담아 즐거움을 선사하는 캐릭터 상품을 개발·유통하는 기업이다.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포차코 등 산리오 캐릭터 피규어 팝핑캔디 시리즈와 짱구는 못말려 종이 스퀴시 팝핑캔디, 프랑스 그림동화의 주인공 가스파드와 리사 랜덤 스마트톡을 선보이고 있으며 클래식 IP인 월레스와 그로밋, 숀더십의 피규어와 굿즈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일본 타카라토미 아츠의 캡슐토이를 한국에 유통하는 공식 파트너사로서 캡슐토이 자판기 임대·판매 및 유통가맹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울산점 더현대 서울·대구, 인사동 쌈지길 등지에서 팝업 이벤트를 펼친 데 이어 아트박스, 텐바이텐 등 디자인 상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캡슐토이 자판기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사의 캐릭터나 2D·3D 디자인을 개발하고 완구, 문구, 도서, 생활용품을 제조·납품하는 맞춤형 OEM·ODM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산리오 행운쿠키를 출시하는 등 올해부터 국내외 제조사와 F&B 상품 공동 개발도 본격 추진하고 있다.

 


키리코리는 이처럼 풍부한 상품 개발·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MZ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캐릭터와 손잡고 IP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진환 대표는 “안전과 건강, 정직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국내외의 다양한 협력사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