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뮤지컬로 만난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8 08:00:48
  • -
  • +
  • 인쇄
Business News

 

2023년 8월 EBS에서 첫 방송 시청률 7.7%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가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했다.

 

액션 어드벤처 뮤지컬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퀀텀코어를 지켜라가 1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시 광진구 나루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뮤지컬은 에너지의 원천인 퀀텀코어를 지키기 위해 시간여행을 떠난 다이노스터 대원들의 모험을 보여준다. 퀀텀코어는 다이노스터 대원들의 무기인 변신 자동차 다이노모빌의 에너지원. 대원들은 더욱 강력한 힘을 얻으려 퀀텀코어를 노리는 벡스 헌터에 맞서고 공룡이 멸종하지 않은 세계 다이노어스의 평화를 지켜낸다.

 


뮤지컬은 다이노스터 대원들이 퀀텀코어를 따라 현재에서 과거로 이동하는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해 관객들에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한다. 관객들은 애니메이션에서만 보던 다이노스터와 랩터 트론을 직접 만나고 다이노스터 제5의 멤버가 돼 퀴즈를 풀면서 공연에 참여할 수도 있다.


어린이 뮤지컬계의 최고 전문가 김종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지컬은 엄마까투리 마트에 간 꽁지, 엄마까투리는 슈퍼맘 등을 통해 퍼니플럭스와 오랜 호흡을 자랑하는 이에스생활문화가 기획·제작했다.


공룡 덕후들의 겨울방학을 책임질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퀀텀코어를 지켜라의 입장권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1월 26일까지 기대 평이나 관람 후기를 작성해 SNS로 인증하면 VIP 초대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5석 한정 판매하는 퀀텀코어석을 예매하면 럭키박스를 증정하고 배우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주어진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