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밴드의 우정과 성장, 음악에 관한 일상 드라마를 그린 만화 원작의 인기 애니메이션 외톨이 THE ROCK!의 한국 오리지널 공식 굿즈가 펀딩으로 출시됐다.
메인 상품은 주인공 히토리가 연주할 때 사용하는 기타 피크를 모티브로 한 기타 피크 키링 세트, 결속밴드의 공연 장소인 라이브 하우스 STARRY의 무대를 재현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히토리의 얼굴 봉제 키링이다.
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를 위한 브랜드 피크링과 협업해 만든 기타 피크 키링 세트는 히토리, 료, 이지치, 키타, 결속밴드 로고가 그려진 피크 5종과 키링으로 이뤄졌다. 키링에는 원하는 피크를 골라 넣을 수 있다.
아크릴 스탠드는 무대 벽면, 바닥, 간판, 멤버 4명을 차례로 조립하면 결속밴드의 라이브 공연 무대로 변신한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히토리 봉제 키링은 히토리의 매력 포인트인 헤어스타일과 머리끈, 눈동자를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촉감도 말랑하고 부드럽다.
여기에 밴드 로고와 멤버들의 이름을 넣어 디자인한 티셔츠와 멤버들이 그려진 응원 슬로건도 함께 선보였다. 후원자에게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생생하게 담은 렌티큘러카드와 라이브 입장권 팔찌가 주어졌다.
콘텐츠 스토리를 담아 굿즈를 기획하는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프로젝트 비온이 추진한 이번 펀딩에서는 목표액의 8,410%를 뛰어넘은 1억 5,139만여 원을 후원받았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