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지스튜디오, 젊은 세대의 꿈과 열정 상징하는 <펫보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1:00:41
  • -
  • +
  • 인쇄
Focus

 

길고 큰 귀, 시크한 표정의 펫보이(Petboy)는 어린아이처럼 키가 작지만 인간으로 치면 스물네 살에 맞먹는 두 살짜리 강아지다.


펫보이는 억만장자다. 취미도 바이크 타기, 스포츠카 모으기, 모터사이클을 타고 자연에서 즐기는 모토캠핑, 스케이드보딩, 디제잉 등 다양하다. 언더그라운드 래퍼로도 활동한다.
 

펫보이는 젊은 세대의 꿈과 열정을 상징한다. 그의 모험과 라이프스타일은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이 꿈꾸는 삶을 대변한다. 

 

펫보이의 이야기를 통해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빼삐(Peppy)는 아이돌을 꿈꾸며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찾고있다. 트렌드에 민감하며 항상 밝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주위에 웃음을 전한다.


펫보이와 빼삐는 에이엠지스튜디오의 자체 개발 캐릭터 브랜드다. 유튜브와 SNS에서 음악플레이리스트, 쇼츠영상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에이엠지스튜디오는 이들 캐릭터로 캠핑 브랜드 스노우크와 협업해 제품별로 캠핑 스타일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였는가 하면 현대자동차와 갤로퍼 커스텀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했다.


에이엠지스튜디오는 “우리는 다양한 타깃에 맞춘 콘텐츠를 기획하는 캐릭터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라며 “아직 알려지지 않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캐릭터와 브랜드 모두에게 좋은 마케팅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겠다” 고 전했다.


한편 에이엠지스튜디오는 캐릭터 IP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다.


블랙야크키즈 캐릭터 디자인 및 홍보 영상, 한화 이글스 캐릭터 리뉴얼 및 신규 캐릭터 디자인, KDB 캐릭터 디자인 및 굿즈 디자인, 하리보 100주년 기념 전시 미디어아트 등 굵직한 브랜드의 캐릭터 디자인을 기획하고 마케팅을 진행해온 에이엠지스튜디오는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고 사랑받는 존재로 만든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