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명: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제작: EPOCH COMPANY
·감독: 코나카 카즈야
·수입: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급: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66분
·개봉: 5월 1일
세상 어느 곳보다 행복한 실바니안 마을. 올해도 이곳에 1년에 한 번 열리는 별빛 축제가 찾아온다.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축제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초콜릿 토끼 소녀 프레야는 고민에 빠져 있다.
축제날이 엄마 생신인데 어떤 선물을 할지 전혀 떠오르지 않는 프레야. 여기에 축제의 메인 이벤트인 올해의 나무를 선택해야 하는 중대한 임무까지 맡게 된다. 프레야가 찾아낸,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최고의 선물은 무엇일까.
전 세계가 사랑하는 완구 실바니안 패밀리가 스크린에 데뷔한다.
실바니안 패밀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자연, 가족, 사랑이란 세계관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고른 지지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공개에 관심이 모아진다.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1년에 한 번 열리는 별빛 축제를 앞둔 실바니안 마을에 사는 초콜릿 토끼 프레야가 생일을 맞은 엄마와 이웃 모두를 행복하게 할 선물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러블리 어드벤처물이다.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실바니안 마을에서 펼쳐지는 가족, 친구들과의 특별한 이야기와 바라만 봐도 힐링되는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볼거리까지, 관객들을 미소짓게 할 재미가 가득한 이 작품은 가정의 달 온 가족을 행복하게 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1985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돌(Doll) 하우스 완구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5월 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