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망루피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를 만나다 _ 아이코닉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7 16:00:00
  • -
  • +
  • 인쇄
Business News
잔망루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목이 집중됐다. 또 타요 액션 소방센터 플레이세트가 제8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소식도 전한다.

뽀로로 신제품과 함께 싱그러운 봄 맞아요
아이코닉스가 3월을 맞아 다채로운 뽀로로 신규 완구를 출시했다.
노래하고 춤추는 키즈팝 댄스파티는 뽀롱뽀롱 뽀로로의 대표 주제곡 바나나차차에 맞춰 귀여운 뽀로로와 친구들 오뚝이가 원형 테이블 위에서 빙글빙글 움직이는 완구로 , 인기 키즈팝과 영어동요 등 15곡의 노래와 27가지의 다양한 멘트 및 효과음이 나오는 버튼을 누르며 DJ 놀이도 즐길 수 있다.
노래하는 청소 돌돌이는 흡착판이 부착된 돌돌이를 돌리면 동요 5곡이 나오고 LED 불빛도 반짝여 재미를 준다.
돌돌이의 흡착판 소리와 느낌이 아이의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며 돌돌이 원통은 분리가 가능해 깨끗이 씻어 사용할 수 있다.
반창고 , 비타민 캔디 , 여러 의료도구 모양의 롤 스티커가 들어 있는 뽀로로 반창고 스티커놀이는 스티커를 붙이며 병원놀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 스티커를 포함해 총 212개의 병원놀이 스티커와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병원수첩 , 약상자 , 오리기 놀이 등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타요 액션 소방센터 플레이세트 , 토이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아이코닉스의 타요 액션 소방센터 플레이세트가 제8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KTC 원장상)을 수상했다.
토이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 , 한국디자인진흥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한국캐릭터협회 등이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완구협회가 주최 ,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완구 시상식으로 완구개발 및 기획 평가 , 디자인 , 완성도 ,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상인 KTC 원장상을 수상한 타요 액션 소방센터 플레이세트는 지난해 출시된 타요 레스큐 시리즈 상품으로 소방구조대가 된 타요와 친구들이 함께 화재를 진압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타요 액션 소방센터 플레이세트는 4층으로 이뤄져 층마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출동할 수 있으며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출동 멘트 , LED 불빛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재미를 더한다.

 

 

<잔망루피> , 불가리(BVLGARI) 게스트 앰배서더 임명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캐릭터로 자리 매김한 잔망루피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의 게스트 앰배서더로 임명됐다.
불가리는 13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퍼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 ,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을 담고 있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잔망루피는 불가리 게스트 앰배서더로서의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불가리×잔망루피 밸런타인 에디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등장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상징인 불가리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잔망루피의 이색적인 만남은 신선하고 새로운 시도라는 평을 얻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았다.
잔망루피는 불가리와 함께 국내외 이벤트 참석 및 디지털 화보 제작 등 각종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