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시즌2로 돌아오는 < BBB 삼총사의 모험 > _ 엠케이이엔티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1 11:00:43
  • -
  • +
  • 인쇄
Focus


단순한 원방각(○□△) 캐릭터가 나와 서로 다름에 대한 존중과 협력 , 우정의 가치를 일깨우는 친환경 애니메이션 이 올해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엠케이이엔티는 올 하반기 지상파 방영을 목표로 시즌2 제작에 한창이다.

 

 

BBB 삼총사의 모험 시즌2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지구촌의 환경오염 문제를 일깨우고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렸던 전작과 완전히 다른 이야기로 구성될 것으로 알려졌다.

시즌2는 전작에서 생을 마감한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의 사후세계를 무대로 , 어디로 튈지 모르는 B급 감성의 기상천외한 모험 스토리로 꾸며진다고 엠케이이엔티 측은 설명했다.
얼핏 보면 정신없이 진행되는 코믹물로 보이지만 매회 스토리가 연결돼 있는 독특한 시나리오와 연출 방식을 접목한 BBB 삼총사의 모험은 어린이들에게는 기괴하고 독특한 캐릭터의 흥미로움과 코믹 액션의 재미를 , 어른들에게는 B급 재미와 깨알 같은 일상 속의 철학을 느끼게 한 작품이었다. 특히 동그라미 , 네모 , 세모 모양의 주인공 캐릭터들은 항상 투닥거리지만 서로를 존중하며 진정한 우정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로봇찌빠 , 딸기가 좋아 등을 연출한 강명구 감독이 만든 BBB 삼총사의 모험은 지난 2018년 첫 방영 당시 스페인과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드래곤볼 , 나루토 , 명탐정 코난 등을 배급한 스페인의 메이저급 배급사 어레이트 멀티미디어사가 유럽과 북미 , 아시아 지역 배급과 마케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올 하반기 우리 곁을 다시 찾아올 BBB 삼총사의 모험 시즌2가 풀어놓을 엉뚱하면서도 기발함 넘치는 이야기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동글팝스: 비타민박스
총기가 넘치고 진취적이며 창의적이다. 동글동글한 모양만큼 원만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원방각의 원을 상징하며 ○는 하늘을 상징하는 메타포다. 리더십이 강해 항상 삼총사에서 일인자 역할을 한다. 가끔 오버액션을 할 때가 있으며 허세도 부리지만 긍정적인 기운으로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준다.

 

 

 

 


세모부리: 치즈박스
삼총사 중 2인자이며 불평불만이 많고 이기적이다. 원방각의 각을 상징하며 △는 사람을 상징하는 메타포다. 패션에 관심이 많고 잘난척하기 좋아하지만 툴툴거리면서도 은근히 챙겨주는 츤데레 같은 반전매력이 있다. 항상 동글팝스가 리더인 것을 못마땅해 하며 질투한다. 형제가 8명이 어서 모두 모이면 피자 한판을 만들 수 있는 전설도 내려온다.

 

 

 

 

니모네모: 샐러드박스
삼총사에서 서열이 꼴찌인 니모네모는 원방각의 방을 상징하며 □는 땅을 상징하는 메타포다. 머리와 영혼이 모두 순수하며 머리가 나빠 몸이 고생하는 편이다. 네모형의 커다란 몸집만큼 음식을 좋아하고 겁이 많아 위기상황에서는 줄행랑을 치기도 한다. 하지만 의외의 파워를 갖고 있어 의도치 않게 적을 물리치기도 하면서 점차 전사로 성장해나간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