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의 대표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에 히어로 인사이드 미니 게임이 탑재됐다.
무한의 계단 세계에 침입한 빌런을 히어로 인사이드 캐릭터와 함께 저지하는 게임으로, 무한의 계단 게임 내에 별도로 생성된 미니 게임 버튼을 누르면 즐길 수 있다.
제한 시간 동안 계단을 오르며 빌런을 무찌르고 획득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히어로를 소환하거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 캐릭터마다 게이지를 충전해 특정 수만큼 계단을 한 번에 올라가는 전용 스킬 ‘대쉬’를 쓰면 속도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넵튠은 히어로 인사이드 미니 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이크, 루시, 크라잉맨, 블랙 나이트, 그래비티, 머미걸, 그레이트 핑거, 25센트, 실프 등 주인공 및 히어로 캐릭터 9종과 히어로 버튼, 샌프란시스코 배경, 펫 커스텀 스킨 2종 등의 한정판 보상을 지급한다.
넵튠 무한의 계단 박성준 팀장은 “히어로 인사이드의 몰입도 높은 세계관과 캐릭터성을 재해석해 무한의 계단에 융합시킨 만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플레이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두 작품 모두 글로벌 인기 IP인 만큼 협업으로 창출되는 시너지 효과도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한의 계단은 신비아파트, 빨간내복야코 등의 IP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미니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서비스 10년차를 맞은 무한의 계단의 국내외 누적 다운로드 수는 2,500만 회에 달한다.
CJ ENM과 밀리언볼트가 공동 제작한 히어로 인사이드는 국내를 비롯해 남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방영된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시즌2가 방영 중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