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인간을 심판하기 위해 환상의 포켓몬이 깨어난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9 11:00:05
  • -
  • +
  • 인쇄
Preview

 

· 작품명: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Pokemon: Arceus to the Conquering of Space-Time)
· 감독: 유야마 쿠니히코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NEW
· 등급: 전체관람가
· 러닝타임: 94분
· 개봉: 5월

 

미케나 마을에 도착한 지우와 피카츄. 갑자기 등장한 디아루가와 펄기아, 기라티나의 싸움으로 수천 년 전 인간에게 배신당해 잠들었던 아르세우스가 분노와 함께 깨어난다.
아르세우스는 복수를 위해 미케나 마을을 공격하고 신전의 수호자 시나는 이를 막아보려 하지만 그의 분노 앞에 마을은 돌이킬 수 없는 위험에 빠진다.
이에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미래를 구하기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엄청난 비밀을 마주한다.
포켓몬스터의 12번째 극장판 시리즈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가 스크린을 찾아온다.
이 작품은 인간을 심판하기 위해 수천 년의 잠에서 깨어난 아르세우스의 오해를 풀고 미케나 마을을 구하기 위한 지우와 피카츄의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시리즈는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에 이은 포켓몬스터DP 극장판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2009년 이후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14년 만에 재개봉한다.
전설의 포켓몬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를 비롯해 포켓몬 세계의 창조신이라 알려진 환상의 포켓몬 아르세우스가 등장하는 데다 화질과 음질을 개선해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전설의 포켓몬들과 아르세우스의 등장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5월 개봉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