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Search: 3,759건

thumbimg

24시간이 모자라! 어디서든 즐기는 아이코닉스 콘텐츠_아이코닉스
2019.11.20
24시간 어디서든 뽀롱뽀롱 뽀로로와 함께 할 수 있다! 아이코닉스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뽀요TV부터 필리핀의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까지…. 그뿐 아니다.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뽀로로 구포국수도 출시돼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 ...

thumbimg

이제 워터파크에서도 <로보카폴리>를 만나요!_로이비쥬얼
2019.11.20
로이비쥬얼이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최초의 워터파크 상설공간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점 아쿠아필드에 포토존과 놀이공간을 꾸며 어린이들의 물놀이가 더욱 즐겁고 안전해졌다. 또 로보카폴리×자이니 초콜릿이 아시아 편의점 출시에 이어 ...

thumbimg

전통문화 축제와 어우러져 콘텐츠 인지도 높이는 <엄마 까투리>_퍼니플럭스
2019.11.20
Business News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함께한 엄마 까투리엄마 까투리가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펼쳐진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 참가했다. 2016년부터 4년 연속 참가한 이 행사는 국내 최대 전통문화 콘텐츠 축제로 문화체 ...

thumbimg

종횡무진 활약하는 <라바>와 광화문의 핫 컬처 플레이스 ‘라바타운’_투바앤
2019.11.20
라바, 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 홍보대사로 활약지난 3월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라바가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열린 애니타운 페스티벌에서 그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애니타운페스티벌은 춘천애니메 ...

thumbimg

‘My Sweet Twenty!’ 탄생 20주년을 준비하는 뿌까_부즈
2019.11.20
빨강과 검정의 조화! 그리고 열정적인 사랑!캐릭터 뿌까가 2020년 탄생 20주년을 맞는다. 이에 캐릭터 개발사 부즈는 다양하면서도 내실 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탄생 20주년을 맞는 뿌까는 어떤 역사를 걸어왔을까. 지난 200 ...

thumbimg

혼자서 캐릭터 사업을 할 수 있을까?_하얀오리
2019.11.20
몰랑이 제품이 전국적으로 유통되고 있다. 그 때문에 대형 회사에 소속된 캐릭터로 알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현재 몰랑이의 운영 형태는 작가 개인의 창작활동에 가깝다. 회사 소속이 아닌 개인 활동으로 캐릭터 사업을 진행하면 ...

thumbimg

반가워유 나비씨, “완벽하지 않아도 사랑받을 수 있어요”_하얀오리
2019.11.20
고양이,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사고로 다리 하나를 잃은 길고양이는 몰랑이 디자인팀 막내 디자이너를 만나 탄생한 캐릭터다. 고양이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집사를 만나면 몸이 불편한 고양이도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 만든 ...

thumbimg

만화영화 인생 50년, 미술 분업, 체계화 다져_한국 만화영화 그리고 감독 12_오응환 감독
2019.11.20
오응환 감독은 1968년 애니메이션을 시작한 이후 펜을 놓은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한다. 다양한 그림을 그려보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시작한 애니메이션은 평생을 함께하는 친구가 되었다. 세월이 흘렀지만 언제나 그 자리에서 묵묵히 만화 ...

thumbimg

힐리힐리! 당신에게 힐링을 나눠줄게요!_캐릭터여지도_경상북도 영주시
2019.11.20
경상북도 영주가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힐리를 소개한다. 소백산의 정기를 듬뿍 받아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힐링요정 힐리. 지난 5월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출생신고로 야심 차게 알린 영주시는 캐릭터를 통해 영주만의 힐링 에너지를 ...

thumbimg

하나씩 하나씩,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간다_독립영화관 23_백미영 감독
2019.11.20
백미영 감독은 2009년 데뷔작 <고래>를 시작으로 지난해 발표한 까지 여러 작품을 쉬지 않고 발표했고, 프랑스와 페루 등 해외 독립 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아왔다. 어떤 마음으로 작품 활동에 임해왔을까? 이번 ...

thumbimg

젤리고와 함께 세상을 꿈꾸게 만들 파트너를 찾습니다_지상 비즈매칭21_드림팩토리스튜디오
2019.11.20
중국 유쿠에 방영한 지 3일만에 1억 뷰를 기록한 ‘젤리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젤리고와 함께 세상을 꿈꾸게 할 파트너사를 찾습니다.젤리고는 슬랩스틱코미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중국 알리바바와 파트너 ...

thumbimg

중국 시장, 라이선싱 타깃 연령대 상승, 뉴미디어 플랫폼 콘텐츠 강세 보여_2019 차이나 라이선싱 엑스포
2019.11.20
중국 최대 라이선싱 전시회인 2019 차이나 라이선싱 엑스포(이하 2019 CLE)가 지난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렸다.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350여 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한국콘텐츠진흥원와 경기콘텐츠진흥원 ...

thumbimg

2019년 영예의 대상은 <울산 큰애기>_제2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2019.11.20
대상 _ 울산 큰애기(울산광역시 중구)올해도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는 전국의 지역과 기관에서 출품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국민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지역과 기관은 수상작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중요하지만 ...

thumbimg

매생이_노서몬
2019.11.20
마리모라는 공 모양의 녹조식물을 키우게 됐는데 식재료인 매생이를 닮아 매생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매생이라는 이름에는 단순히 겉모습만이 아니라 한자를 합성해 ‘항상 우리 곁에 함께 살아간다’는 뜻을 담았다.마리모는 특성상 물을 자주 ...

thumbimg

오리너구리 레오_타이푼
2019.11.20
하늘을 꿈꾸는 레오는 하늘을 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오리너구리다.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현재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언뜻 불가능해 보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결과보다 과 ...

thumbimg

미스터리 탈인형 밴드! <락캣5>_잭스트리
2019.11.20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밴드 음악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회사가 있다. 시네마 영상과 음악, 모션캡처 노하우까지 겸비한 잭스트리는 2017년부터 RockCat 5(이하 락캣 5)를 준비해왔다. 10대 타깃, 음악 애니메이션인 락캣 ...

thumbimg

80일간의 초대형 팝업스토어 HOUSE OF BTS_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2019.11.20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울 강남에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18일부터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를 운영 중이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과 6월 미국의 ...

thumbimg

칭찬릴레이 61_11월호 칭찬릴레이 주인공은 퍼니플럭스 홍정진 창작기획 이사
2019.11.12
본인 소개를 부탁한다​퍼니플럭스 창작 기획 이사 홍정진 입니다. 2006년부터 스튜디오 애니멀에서 애니메이션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퍼니플럭스에는 2010년 합류해 크리에이티브 포스 팀장으로 ‘엄마 까투리’, ‘출동! 슈퍼윙스’ 외 ...

thumbimg

유통사와 콘텐츠의 만남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찾다_홈플러스_글로서리본부 일상용품팀 권지혁 과장
2019.11.12
홈플러스가 CJ ENM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신비한 버블 핸드워시와 신비아파트 신비한 물티슈 프리미엄을 선보였다. 두 제품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유통과 콘텐츠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

thumbimg

인천과 면 요리 대표 캐릭터 <누들인>_디스토리
2019.11.12
면의 최초 도시인 인천광역시(이하 인천)를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지역 콘텐츠인 캐릭터 브랜드가 개발됐다. 이름하야 누들과 인천, 한자어 사람 인(人)으로 만든 합성어인 누들인이다. 누들인은 인천 지역의 면 요리를 대표하는 독특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