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프링> 시즌2 : 2018년 2월 22일 KBS2 오후 5시 방송 스타트!

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이 이달 22일 목요일 오후 5시 KBS2에서 시즌2로 돌아옵니다.

시즌1과 같은 15분물x26화로 구성된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시즌2은 공중파 채널인 KBS2에서 2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한 편씩 방영하며, 케이블 채널에서는 올 상반기에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 애니맥스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할로윈 왕국의 등장으로 세계관을 확장하며 전작의 흥행요소인 뮤지컬 외에도 어드벤처적인 요소가 한층 가미되어 극의 긴장감과 몰입을 강화한 꿈의 왕국을 건설하는 생일왕국 공주님의 모험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올 상반기 애니메이션 본편 방영 시기에 맞춰 애니메이션에서 업그레이드 되는 마술봉을 비롯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작동완구와 버블놀이 완구, 사운드북 등이 출시될 계획입니다.

또한 <프린세스 프링>은 국내 완구 전문 업체인 밤나무와 시즌2 메인완구의 유통 계약을 체결해 상품 유통 준비를 마쳤으며, 오는 4월에는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확정되는 등 시즌2의 캐릭터 상품화 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s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