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haracter

어느 날, 카페의 쇼케이스를 보며 남은 케이크들이 다 팔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저 케이크들을 다 팔릴 수 있게 돕는 요정이 있다면? 그 생각에서 스위트디저트페어리의 스토리가 시작됐다.

스위트디저트페어리라는 요정들이 손님이 없는 스위트 오로라 베이커리에서 케이크들의 간절한 부름을 받고 태어나게 된다. 스위트디저트페어리들은 베이커리가 문을 열기 전에 다 같이 손잡고 케이크 주변을 돌며 스위치 송을 부른다. 이 스위치 송은 케이크들을 더 맛있게 만들어 손님들의 케이크 구매 욕구를 높여준다. 스위트디저트페어리 요정들 덕분에 베이커리는 문전성시를 이룬다.

베리쿠
스트로베리 생크림 케이크에서 태어났다. 호기심이 많아 가끔 사고를 치지만 밝고 활기가 넘치는 요정이다.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과 화장품을 좋아하며 피치쿠가 만들어준 목걸이를 항상 착용한다.

체리쿠
체리크림 컵케이크에서 태어난 체리쿠는 솔직하고 도도한 척하지만 친구들을 먼저 챙기는 요정이다. 커피를 마시며 사색에 빠지는 것을 즐기며 체리, 커피, 튤립 화분을 좋아한다.

피치쿠
피치크림 에이드에서 태어난 피치쿠는 소심하면서 온화한 성격의 요정이다. 친구들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만들어주는 것을 좋아한다.

애플쿠
애플크림 롤케이크에서 태어난 애플쿠는 제일 늦게 태어나 어리광이 심하고 눈물이 많은 순수한 요정이다. 유니콘 인형과 별사탕을 좋아해 매일 들고 다닌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8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