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토즈스튜디오

토즈스튜디오는 2D와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기획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3년 설립 이래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함께 2015 KOREA 3D Awards 수상 등 안정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과 프랑스 합작 애니메이션 Cosi Mosi를 제작했으며, 뉴미디어 쇼트 애니메이션 에일리언 니나노의 성공적인 방영에 힘입어 토즈스튜디오만의 스타일을 확고하게 쌓아가고 있습니다. 미디어 유연성이 좋은 콘셉트가 장점으로 온라인과 TV를 넘어 OSMU를 실현하는 참신한 콘텐츠의 제작과 서비스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에일리언 니나노

·장르: 넌버벌 슬랩스틱 코미디
·타깃: 6~7세, 전 연령층
·제작 분량: 2분 30초 × 78편
·방영: 국내-SBS, 애니맥스, 대교어린이TV, 챔프,애니원, 애니박스, TV조선, SK B tv, olleh tv, LG U+ tv
해외-인도네시아 인도시아르

어린이들의 즐거운 상상력과 엉뚱함을 닮은 외계에서 온 엉뚱발랄 에일리언 니나노!
니나노와 함께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습니다. 에일리언 니나노는 2017년 5월 SBS 첫 방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케이블 방송 및 IPTV 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캐주얼 모바일 게임 및 VR 게임을 출시,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AR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서비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니나노는 차세대 신기술과 캐릭터를 결합한 ICT 융합형 고급 완구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2018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에서 니나노 RC카 체험부스와 개성만점 니나노와 잘 어울리는 니나노 고카트 레이싱 놀이기구를 조성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지상파 방영과 함께 동남아시아, 중국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시작했으며, 배급사 MomediaTV를 통해 유럽 및 북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개성으로 매일매일이 행복한 에너지로 가득한 에일리언 니나노가 여러분의 사업에 좋은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8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