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TV속 쥬라기캅스를 서울 시내 어디에서나 볼 수 있게 됐다. 스튜디오버튼은 서울 시내버스, 지하철, 마트 등을 비롯해 광명 스피돔에서도 다양한 형태로 쥬라기캅스의 홍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튜디오버튼은 쥬라기캅스의 홍보와 프로모션 종류와 범위를 지속적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리 주변 어디서나 만나는 <쥬라기캅스>

서울 시내버스와 지하철 내의 출입문 상단, 지하철 승강장의 행선 안내기, 강남역의 래핑, 이마트 쇼핑카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곳곳에서 대대적인 쥬라기캅스 미디어 마케팅이 전개되어 대중교통 및 마트 시설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월 7일 KBS 첫 방영 일정에 맞춰 진행된 오프라인 광고는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마트 행잉 배너광고, 디지털 사이니지, 비행기 기내 프로모션 등으로 종류와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광명 스피돔에서 만나는 <쥬라기캅스>

88서울올림픽 3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스피돔 야외 문화 축제에 쥬라기캅스가 함께했다. 7월 7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된 워터 버블 페스티벌에서 쥬라기캅스 워터슬라이드, 쥬라기캅스 워터바이크 등 시원한 물놀이 기구로 폭염에 지친 어린이들의 무더움을 달래주었다. 또한 문화예술 공연인 OST 음악 영화제에서 쥬라기캅스 특별판 방영 및 스피돔 곳곳에 숨겨진 쥬라기캅스를 찾는 쥬라기캅스 트레저 헌터 행사를 진행해 스피돔을 찾는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대교어린이TV, <쥬라기캅스> 방영 기념 이벤트

대교어린이TV는 쥬라기캅스 첫 방영 기념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진행했다. 쥬라기캅스 방송 중 5인의 공룡전사의 3단 변신 모습을 사진 찍어 홈페이지로 응모하는 것으로 시작 2주 만에 600명 이상의 어린이가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쥬라기캅스는 대교어린이TV 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서 방송되며 매주 5회 이상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재능TV와 애니맥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9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