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NHC미디어

NHC미디어는 재능과 경험을 겸비한 우수한 인력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양질의 어린이용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입니다. 대표작인 어리이야기를 시즌제로 제작하면서 국내외 배급과 라이선싱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으며, 그 외 안녕! 괴발개발, 다이노워 티렉스, 에그봇 등의 다양한 작품을 기획 및 제작 중입니다. 앞으로도 NHC미디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멀티 콘텐츠 공급자로서 위상을 높이고, 우수한 어린이용 콘텐츠 개발에 전념할 것입니다.

어리2

·장르: 코믹, 에듀테인먼트
·타깃: 4~6세
·제작 분량: 11분 × 52편
·방영: 국내-KBS, SK B tv, LG U+ tv, KT olleh tv, 대교어린이TV
해외-아마존 프라임

NHC미디어는 올 하반기 중국 옌안과 샹양의 쇼핑몰에 어리이야기 등 자체 캐릭터 IP를 활용한 체험형 키즈카페와 캐릭터 스토어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키즈카페 1, 2호점을 시작으로 지역 방송국, 케이블 방송국, 인터넷 VOD 서비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NHC미디어의 캐릭터를 노출, 중국에서 본격적인 상품화 및 브랜드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올해 중국 내 5호점의 키즈카페를 열어 새로운 판로와 유통 채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교육용 놀이완구, 캐릭터 문구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제휴에 대한 많은 문의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라이선싱 사업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08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