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가을을 맞아 신비아파트와 비욘드 클로젯이 손잡고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를 선보였다. 특히 가을에 즐겨 입는 맨투맨과 후드티 등 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20~30대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한편 10월 8일부터는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투니버스에서 방영될 예정 이다.

비욘드 클로젯과 캡슐 컬렉션 출시

CJ ENM의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이 만나 탄생한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BEYOND SHINBI)가 지난 9월 무신사를 통해 출시됐다.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의 모델 발탁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비욘드신비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처 캐릭터 아폴로 도그의 만남을 고태용 디자이너가 독특하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캡슐 컬렉션이다.

우주복을 입고 있는 신비와 아폴로 도그의 디자인이 인상적인 비욘드신비 캡슐 컬렉션에는 우주에서 온 아폴로 도그가 신비아파트를 침공해 도깨비 신비를 우주로 데려간다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디자이너의 위트 있는 상상력에서 탄생한 이 SF 무드의 디자인은 맨투맨, 후드티 등 클래식한 캐주얼 아이템에 결합되어 한층 독특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비욘드신비 캡슐 컬렉션은 맨투맨, 후드티,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성인 의류 5종과 패딩 원단의 토트백, 볼캡, 그립톡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3종, 맨투맨과 후드 집업으로 구성된 키즈 의류 2종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유튜브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연반인 재재를 모델로 발탁하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겸비한 일상룩 라인업을 선보인 만큼,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신비아파트 새 에피소드 10월 방영 시작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새로운 에피소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가 10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는 지난 6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신비아파트 시즌3의 두 번째 파트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이 SNS를 통해 귀신을 목격했다는 제보를 받고 그 실체를 뒤쫓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 펼쳐진다. 과연 하리와 친구들이 학교를 뒤흔든 괴담의 실체를 밝혀낼 수 있을지, 새로운 귀신들과 맞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종영한 신비아파트 시즌3 파트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최종화는 타깃 시청률 10~20%(4~13세 대상,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투니 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비아파트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0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