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censing Company

행복한 아이, 행복한 세상을 위한 좋은 장난감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설립된 해피월드인터내셔널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며 제2의 도약을 시작하고 있다.

해피월드인터내셔널은 국내외 유명 캐릭터를 소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고의 제품만을 고집한다. 아이디어 회의에서 나온 구상을 바탕으로 각종 캐릭터를 형상화하기 위한 패턴을 만들고 이를 본떠 형태가 완성되면 최고급 원단과 부자재들을 사용해 감성과 기능성이 가미된 완벽한 상품을 만들어내려 노력한다. 해피월드인터내셔널은 현재 30여 개가 넘는 캐릭터를 활용해 인형, 쿠션, 방석, 가방, 피규어, 키링, 펜 케이스, 스티커 등 봉제인형 · 소품과 팬시류 등을 생산한다.

또 유아용품, 완구 브랜드와 계약을 맺어 제품을 유통하고 기업 캐릭터를 개발하거나 자체 캐릭터를 만들어 상품을 출시하는 등 유통과 IP 사업으로 영역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박정길 대표는 “더 좋은 장난감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한마디 한 마디에 귀 기울이고 온 ·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품질 좋은 장난감 유통에 앞장서고 있다” 며 “고객의 눈으로 제품을 만들어 항상 감동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 고 다짐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9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