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s

<솜솜이와 털뭉치양>

장려상 _ 노윤성

자기소개 및 당선소감 캐릭터디자인을 하면서 문구 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이다.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은 공모전인데 또다시 수상을 하게 돼 정말 기쁘다.

공모전에 참가한 계기는 무엇인가? 2년 전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에 나가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새로운 캐릭터로 공모전에 다시 도전했는데 운 좋게도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공모전 참가를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리겠다.

수상작품을 소개한다면? 작은 솜뭉치에서 태어난 강아지 솜솜이와 그 털에서 태어난 털뭉치양이다. 솜솜이는 남들과는 다르게 태어나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곤 하지만 결코 힘들어하거나 좌절하지 않는다. 솜솜이는 “다르다고 틀린 것은 아니다” 고 말하며 언제나 씩씩하고 당당하게 행동한다. 솜솜이와 털뭉치양은 가끔은 싸우기도 하지만 둘도 없는 친구여서 항상 붙어 지낸다. 솜솜이와 털뭉치양은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목표와 계획이 궁금하다 솜솜이와 털뭉치양 외에도 더 많은 친구들이 있다. 다들 작은 털뭉치에서 태어났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저마다 이야기와 성격 등이 달라 많은 분들께 풍성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