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6월호 품평 제품은 아카데미과학의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와 대원씨아이의 흔한남매 왕스티커북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흔한남매 왕스티커북>

김경미(블로거 포푸리)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가 잔뜩 들어 있어 여기저기 붙여가며 재미있게놀 수 있어요. 팔찌 만들기, 카드 만들기 등 직접 오리고 만들어보는 페이지가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푹 빠졌어요.

권경은(블로거 두남매맘)

만들기, 다른 그림 찾기,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티커들이 가득해요. 또 스티커 뒷면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김나영(블로거 플리아)

인기 많은 크리에이터인 흔한남매라서 그런지 아이가 더욱 흥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4종류의 스티커가 들어 있어 골라 갖고 노는 재미가 있습니다. 종이 인형이나 팔찌, 시간표 만들기 등의 놀이도 할 수 있어 유익해요.

박긍미(블로거 미야옹)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핫한 흔한남매를 물방울, 금박, 투명, 도트의 퀄리티 높은 스티커로 만날 수 있어서 초등학생도 탐내요. 붙였다 뗄 수있을 정도로 접착력이 좋고 종이인형, 팔찌, 시간표도 만들 수 있어 지루하지 않아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반짝이는 금박과 입체감 있는 스티커, 투명 스티커, 포인트 스티커가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또 뒷면을 활용해 자르고 붙여 만드는 재미도 있어 아이에게 매우 알찬 놀이책입니다.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배꼽 잡고 웃게 만드는 흔한남매를 스티커북으로 만나 아이들이 아주 반가워했어요. 스티커가 올록볼록하고 반짝여서 더 흥미로워 해요. 페이지마다 만들기가 있는데 예쁘게 오리고 만들면서 뿌듯해합니다.

김태화(블로거 따심이맘)

단순한 스티커북이 아니라 오리기, 만들기 같은 놀이를 할 수 있어 아이가 매우 재미있어합니다. 또 틀린 그림 찾기 등 여러 활동을 할 수있어 정말 좋아요. 알록달록 반짝이는 스티커를 여기저기 붙이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노네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물방울, 금박, 투명, 포인트 스티커는 품질이 좋아 아무 데나 붙이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스티커와 간단한 만들기가 있어 아이가 더욱 즐겁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종이인형과 팔찌, 자기만의 책상을 만들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이은경(블로거 마이애플씨)

귀여운 흔한남매 스티커북이라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스티커가 종이가 아닌 물방울, 금박으로 돼 있어 재질이 우수합니다. 아이가 가위질 하고 풀칠하면서 할 수 있는 만들기가 다양하게 들어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진영(블로거 뎡희)

흔한남매 왕스티커북은 스티커뿐 아니라 시간표, 명함, 나만의 카드, 입체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 요즘 아이들이 스티커를 한창 모으고 있는데, 독특한 스티커들이 가득해 구성이 알차요.

정지혜(블로거 꼬부기)

반짝거리는 다양한 재질의 스티커 4종과 쉽게 오려서 완성할 수 있는 여러 만들기 패턴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아이 스스로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서 꾸미고 만드는 제품입니다. 인기 있는 흔한남매 스티커북 이라서 아이가 더 좋아했어요.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