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6월호 품평 제품은 아카데미과학의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와 대원씨아이의 흔한남매 왕스티커북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

김나리(블로거 날휘)

노래가 좋아 아이들에게 인기인 베이비버스에서 나온 자동차 완구라서 아이가 더 관심을 갖고 놉니다. 앞뒤로만 움직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풀백과 변신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에요.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베이비버스 영상에 나온 모습을 그대로 실감 나게 표현했습니다. 태엽도 잘 감기면서 오래 굴러가고 견고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속도감도 너무 빠르지도 않고 적당해 쉽게 망가지지 않을 것 같아요. 뒷문이 열리는데 작은 장난감들만 넣을 수 있어 조금 아쉬워요.

김경숙(블로거 율럽)

아이가 버튼을 눌러서 비행기로 변신시키고 뒤로 당겨서 출발시키며 마치 변신구조버스 속의 키키와 묘묘가 된 것처럼 역할놀이를 하며 놀아요. 자동차 장난감 중에서 대장이라면서 아주 만족스러워합니다.

나유신(블로거 디자이너삐삐)

애니메이션에서의 모습과 똑같이 생겼어요. 버튼을 누르면 한 번에 변신하고 뒷문도 열립니다. 가볍게 밀면 앞으로 나가는 움직임도 좋고 앙증맞아 여러모로 만족스럽습니다.

남선화(블로거 온리유)

날개가 펴지고 뒷문도 열리면서 귀엽고 앙증맞아 아이들의 최애 장난감으로 등극했어요. 가볍게 당기면 앞으로 나가고 크기도 적당해서 잡고 놀기에 편해요.

박은미(블로거 문화쟁이)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는 키키와 묘묘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 딱 좋은 장난감이에요.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나가고, 날개가 펼쳐지며 뒷문도 열려 아이들이 재미있어합니다. 키키와 묘묘가 운전석에 앉아있는 모습이 귀여워요.

김정은(블로거 소심한여우)

삼남매 중 남자아이들만 좋아할 줄 알았는데 여자아이도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를 받자마자 아주 행복해했어요. 가볍게 당기면 앞으로 움직이는 데다 변신까지 가능해 더욱 흥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한진나(블로거 우후)

아이가 베이비버스 구조대의 왕팬이어서 아주 좋아했어요. 만듦새가 어설픈 장난감들이 많은데 아주 튼튼하고 안전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크기가 적당해서 외출용 장난감으로도 안성맞춤이에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하게 만들어져 안전하게 갖고 놀 수 있어요. 변신 조작이 쉽고 3~4세 아이가 한 손으로 충분히 들고 다니며 놀 수 있을 만큼 크기가 적당해요. 도로 매트에서도 활용 가능해 창의력도 키울수 있어요.

이민정(블로거 오딜)

아이가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를 보자마자 무척 반가워했어요. 버튼 하나로 날개가 생기며 변신하니 놀이가 좀 더 풍성해지는 느낌입니 다. 트렁크 공간이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신유리(블로거 꿀꿀꿀꿀이)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 아이가 가지고 놀기 좋아요. 건전지 없이 움직이고 조작되는 에코 토이라 더욱 좋습니다. 아이들이 키키와 묘묘를 꺼낼 수 없어 아쉬워했지만 트렁크 공간을 찾아내 작은 장난감을 싣고 다니며 놀아요.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