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스튜디오 모꼬지는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의 캐릭터 완구를 꾸준히 출시해왔다. 이번 세 번째 시즌에서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스피노와 플레오, 케루의 변신로봇 완구도 새롭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스튜디오 모꼬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변신로봇 완구 꾸준한 인기

스튜디오 모꼬지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3의 변신로봇 완구가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스피노와 플레오, 케루의 완구가 인기몰이 중이다. 스피노와 플레오, 케로는 우르르 행성에 도착한 삼총사를 정글, 바다, 하늘 곳곳으로 데려다주는 이동형 다이노 요원들이다. 각 요원들의 모티브에 따라 스피노는 버스로, 플레오는 잠수함으로, 케루는 비행기로 변신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소리가나 놀이를 더욱 실감 나게 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는 지구의 남자아이 앤디와 그의 친구들이 공룡이 살고 있는 우르르 행성으로 공간 이동해 다양한 공룡을 만나고 관찰하며 벌이는 모험담을 담고 있다. 어린이들에게 친밀한 공룡을 통해 생명의 다양함과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콘텐츠로 인기를 끌어왔다.

언제 어디서나 고고다이노와 함께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는 시즌마다 새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완구를 출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TV시리즈 30 종, 스페셜 2종 총 32종의 캐릭터 완구를 출시했다.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의 목소리가 나오는 ‘사운드 변신로봇’ 과 어린이들의 손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 ‘미니 변신로봇’ 2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집에서도,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고고다이노 캐릭터와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물한다.

고고다이노의 완구 시리즈는 토이저러스, 홈플러스, 이마트등 대형 할인마트와 전국 장난감 도매점,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모꼬지는 완구 외에도 고고다이노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5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