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세상을 수호하는 히어로들의 이야기, 시노스톤이 새로운 이야기 시노스톤 프라임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대도시로 온 주인공들이 새 무대를 배경으로 신나는 모험을 펼친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시노스톤 방영 채널을 확장하며 라이선스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새로운 콘텐츠 B패밀리는 올해 안에 공개를 목표로 제작이 한창이라는 소식이다.

시노스톤, 새 에피소드로 재발진!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애니메이션 시노스톤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한편, 더 많은 채널로 방영을 확장하며 더욱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시노스톤은 세상을 수호하는 히어로들의 모험과 교훈을 담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노스톤 프라임은 주인공들이 대도시에서 모험을 겪고 새로운 힘인 프라임 시노스톤을 선보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주인공들은 악당들에 맞서 각종 사건을 해결하며 화려한 액션을 펼칠 뿐 아니라 실수를 돌아보고 지혜와 교훈을 얻는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노스톤 프라임은 30분 분량 총 26회이며 현재 KBS 2TV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영 중이다. 지난해 5월부터 KBS에서 방영된 이전 에피소드 11분 분량 총 52 편은 재능TV,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대교어린이TV, 부메랑, 카툰네트워크, KBS Kids 등에서 방영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는 중국, 인도네시아 RTV 등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ANI-BABA TV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꾸준히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라이선싱 사업도 활발히 전개 중이다. 유아 장난감 전문 기업인 잼버스코리아를 통한 2단 변신로봇과 대형 변신로봇, 변신팔찌 등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 바는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에서의 시노스톤 방영을 확장 하고 라이선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B패밀리, 애니메이션 기획제작 및 공개 준비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신규 프로 젝트이자 뉴미디어 애니메이션인 B패밀리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B패밀리는 모질라, 구루 푸, 옐로우, 화이트 등의 캐릭터들이 벌이는 유쾌한 일상 이야기로, 짧은 분량에 유머를 담은 콘텐츠로 기획 중이다. 곰과 오리, 토끼, 펭귄 등 친근한 동물 캐릭터들이 매력만점 캐릭터로 등장하며 동물들의 즐거운 일상에 힐링 스토리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팬시 디자인 전문 회사인 더오픈하우스가 제작한 동명의 캐릭터 브랜드를 원작으로 하는 B패밀리는 캐릭터를 선호하는 10대와 20대를 메인 타깃으로 선정하고 제작 중이 다. 이미 출시된 다수의 캐릭터 상품과 연계한 수익구조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라이선스 사업이 참신 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돼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올해 안에 B패밀리 애니메이션을 정식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