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밍꼬발랄 Part2가 지난 2월부터 투니버스에서 매주 금요일 방영되고 있다. 이와 함께 밍꼬발랄 코믹스 2 권도 발매됐으며, 유튜브에서는 60계 치킨과 협업한 콘텐츠 영상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곳곳에서 쏟아지는 러브콜로 바쁘면서도 신나게 봄을 보내고 있는 밍꼬발랄 소식을 모아보았다.

밍꼬발랄 Part2 투니버스 편성

인기 크리에이터 밍꼬발랄의 밍꼬발랄 Part2가 지난 2월 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이번 Part2에서도 밍꼬발랄의 인기 콘텐츠들이 편성됐다.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유형별 콘텐츠, 1인 다역 콘텐츠의 참재미를 보여주는 유형 드라마 그리고 팬들의 이야기로 만들어지는 공소시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밍꼬발랄 Part2는 지난 2월 먼저 6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밍꼬발랄 채널을 통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밍꼬발랄이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발랄함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투니버스를 통해 즐거운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는 내용의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밍꼬발랄 코믹스 2권 출간!

밍꼬발랄 코믹스 2권이 출간됐다. 이와 함께 예약 주문을한 팬들에게 키링과 스티커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2권에서는 밍꼬가 온통 자신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사람들이 잔뜩 있는 다른 차원의 세상에 떨어진다. 원래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분서주하던 중, 학교에서 책의 위치를 알리는 표식을 발견하고 책을 찾기로 한다. 그런데 사건이 생길 때마다 웅이가 나타나 밍꼬를 도와준다. 어느새 밍꼬는 웅이를 좋아하게 되지만, 친한 친구 발랄이도 웅이를 좋아 한다는데….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발랄함을 잃지 않는 밍꼬발랄의 모험담이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또한 밍꼬발랄의 출판물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5월에는 오리지널 스토리북, 6월에는 스티커북, 7월에는 컬러링북, 10월에는 직소퍼즐과 페이퍼토이, 11월에는 다이어리와 달력이 출시된다. 노블 시리즈는 8월부터 3개월 주기로 지속적으로 출시된다.

밍꼬발랄, 60계 치킨과 콜라보

밍꼬발랄이 60계 치킨과 손잡고 콜라보라이션 영상을 제작, 밍꼬발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영상은 밍꼬발랄 콘텐츠 중 하나인 유형 시리즈로 녹여내 ‘치킨 먹는 유형’이라는 제목으로 제작됐다.

영상 속에서 밍꼬발랄은 다양한 역할을 1인 다역으로 소화하며 그저 치킨을 좋아하는 기본형, 메뉴를 고르는 데 1시간은 걸리는 우유부단형, 고민 없이 먹고 싶은 메뉴를 모두 시켜 먹는 대식가형 등을 보여준다. 밍꼬발랄만의 발랄한 연기와 함께 60계 치킨의 다양한 메뉴가 소개됐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밍꼬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방금 치킨을 시켰다” ,“ 오늘도 너무 재밌다”등 각종 댓글을 남기며 콘텐츠를 즐겼다. 또 다른 유형을 콘텐츠로 만들어달라는 요청도 이어졌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