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안 그래도 큰 발을 가진 공룡 대발이가 이번에는 보다 많은 채널로 발을 더 넓혔다는 소식이다. 지난 2월부터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와 살아있는 공룡 시리즈를 대원방송 애니원과 애니박스, 챔프에 편성하며 보다 많은 채널에서 공룡 대발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또 공룡 대발이 봉제인형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봄을 맞아 더욱 힘찬 브리즈엔터테인먼트의 새 소식을 살펴보자.

케이블 채널 편성 확장 중!

브리즈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공룡 대발이 콘텐츠가 방영을 확장하며 보다 많은 채널에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공룡 대발이는 대발이와 친구들의 우정과 모험 가득한 일상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특히 올해 브리즈엔터테인먼트는 SK B TV, 투니버스, 재능TV, 쥬니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외에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와 살아있는 공룡 시리즈 등 콘셉트 있는 콘텐츠로도 제작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는 신나는 음악과 교육과 재미를 담아 호평을 받고 있는 콘텐츠로, 아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이다. 귀여운 대발이와 쿵쿵따 친구들의 등장과 함께 공룡동요, 생활동요뿐만 아닌 색깔동요, 한글동요, 숫자동요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부터는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와 살아있는 공룡 시리즈가 대원방송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에서 편성됐다. 대원방송 애니원 채널에서는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가, 화요일 8시 30분부터 9시까지는 살아있는 공룡 시리즈가 방영되고 있다. 애니박스 채널에서는 2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30분에 살아있는 공룡 시리즈를 편성했고 3월부터는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도 편성할 예정이다. 챔프 채널에서는 매주 월요일 8시부터 9시까지 공룡 대발이 율동동요를, 매주 화요일 8시부터 9시까지 살아있는 공룡 시리즈를 방영 중이다.

브리즈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방영 확장을 계기로 공룡 대발이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각종 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공룡 대발이 봉제인형 출시

브리즈엔터테인먼트가 봉제완구 제조사 누리토이즈와 손잡고 공룡 대발이 봉제인형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공룡 대발이 봉제인형은 총길이 25cm로, 하트 모양의 큰 발을 가진 티라노사우루스 공룡 대발이의 특징을 잘 살린 것이 포인트다. 또 대발이의 친구 트리케라톱스 보드리의 인형도 함께 출시된다. 머리에 핑크빛 꽃을 달고 있고 특유의 큰 뿔이 난 모습이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호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공룡 대발이 속 캐릭터의 봉제인형은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브리즈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룡 대발이의 콘텐츠를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캐릭터 브랜드 사업도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