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사랑스러운 포메라니안 자매

몽실몽실 보송보송,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캐릭터 크림뽀와 베베뽀는 포메라니안 강아지를 모티브로 만들어졌 다. 다정하고 상냥한 크림색 강아지 언니 크림뽀, 장난스럽고 애교 많은 베이지색 강아지 동생 베베뽀. 그렇지만 외모만 보고 판단하지 마시라. 화가 나면 ‘나 성질 있어!’를 제대로 보여줄 정도로 격한 감정의 소유자들이라고.

크림뽀와 베베뽀는 스마트폰 화면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앱 헬로펫의 입점 캐릭터로 알려졌다. 지난해에는 크라우드펀딩으로 출시한 첫 번째 피규어 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현재 크림뽀와 베베뽀 캐릭터는 몰랑이 디자인팀의 신규 캐릭터 브랜드 젤리도넛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움짤과 이미지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금까지 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살려 디자인해왔다면 올해에는 2번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면서 두자매의 투닥거리는 모습을 좀 더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형제자매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쉽게 공감할 만한 다툼들, 그리고 강아지가 보여줄 수 있는 귀엽고 앙증맞은 동작 들을 보다 흥미롭게 보여준다. 크림뽀 베베뽀 자매를 통해 일상 속 공감되는 순간과 포메라니안 강아지의 귀여운 모습을 소장하기를 바란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