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스위트몬스터의 2020년 첫 팝업 매장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고 있다. 스위트몬스터의 다양한 라이선싱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파라다이스 시티와의 두 번째 협업이기도 하다. 또 스위트몬스터 육포 제품이 출시됐으며, 1분기 내에 5개 이상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도 스위트 몬스터와 달콤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파라다이스 시티와 팝업 콜라보 진행

스위트몬스터가 파라다이스 시티와 협업해 2020년 첫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 지난 1월 10일 오픈한 팝업 매장은 2 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 매장은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광장 내 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몬스터 캐릭터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라이선싱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스위트몬스터 디저트 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인 팝콘아이스크림은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온 어린이부터 젊은 연인, 달콤한 맛을 좋아 하는 어르신들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위트몬스터와 파라다이스 시티는 지난해 파라다이스 시티 내 원더박스와의 핼러윈 프로모션 이후 2번째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위트몬스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여러 분야에서 매력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위트몬스터 육포 신제품 출시

스위트몬스터 육포가 새롭게 출시됐다. 새로 나온 스위트 몬스터 육포는 임실치즈를 가미해 부드러우면서도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위트몬스터는 올해 F&B 사업을 강화해 올해 20여 종의 상품을 기획, 출시할 목표를 세웠다. 현재 1분기 출시 확정된 제품만도 5개 이상으로, 식품 분야에서 특히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스위트몬스터, 홍콩라이선싱쇼 참가

스위트몬스터는 지난 1월 개최된 홍콩라이선싱쇼에 참가해 스위트몬스터의 홍보에 주력했다.

이번 참가를 통해 스위트몬스터는 싱가포르 에이전시와 말레이시아에 디저트 카페 확장을 통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필리핀 의류업체와 계약해 올 상반기 주요 백화점에 스위트몬스터 의류를 유통할 계획이며, 베트남 유통업체와 스위트몬스터 상품유통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캐릭터와 디저트를 접목한 참신한 사업 전개를 기반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받는 스위트몬스터. 올해에도 해외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노력할 계획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