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엄마 까투리 신상품과 함께 인기 UP!

엄마 까투리 시즌3의 EBS 방영과 함께 엄마 까투리 캐릭 터를 활용한 상품들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이종욱 토이와 함께 출시한 꽁지 마이크는 엄마 까투리 동요 10곡이 들어 있는 상품이다. 마이크 윗 부분이 꽁지의 얼굴 모양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엄마까투리 노래와 다양한 악기 소리로 연주 놀이를 할 수있다. 칭찬 버튼을 누르면 꽁지 목소리로 칭찬 멘트가 나오 고, 마이크 기능도 탑재돼 있다.

아워홈에서는‘요구르트가 좋은 엄마 까투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치원, 어린이집의 급식으로도 만나볼수 있으며, 엄마 까투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에게 친근한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퍼니플럭스는 이어서 출판물, 조미 김, 우산 등 엄마 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퍼니플럭스의 엄마 까투리가 시즌3 방영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꽁지 마이크는 동요 10곡과 꽁지 목소리 등이 탑재돼 있어 어린이들이 동요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유통가와 손잡고 럭키박스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열어 부모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엄마 까투리의 유튜브 채널도 반응이 뜨겁다. 특히 영문 채널이 빠른 속도로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고 12월 초에는 HOT NOW 순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다. ‘HOT NOW’ 는 전 세계적으로 유튜브에서 급상승하고 있는 인기 채널을 모아둔 차트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입증하는 사례다.

현재 엄마 까투리 시즌3는 EBS에서 매주 월·화 오전 9시에 방영되며, 오는 2월 대교어린이TV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채널과 케이블 TV, IPTV 등으로 방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퍼니플럭스 완구, 크리스마스 접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발매한 슈퍼윙스와 엄마 까투리 완구가 큰 인기를 모았다는 소식이다.

퍼니플럭스는 토이저러스와 함께 슈퍼윙스 럭키박스를 판매했다. 신제품인 호기 달 탐사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완구를 담은 럭키박스는 최대 54% 할인된 금액에 판매돼 반응이 좋았다. 토이저러스 킨텍스점에서는 12월 21일과 22일 슈퍼윙스 호기와 아리의 탈인형이 출동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엄마 까투리 역시 전국의 이마트 및 스타필드 토이킹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2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12월 주말과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날에는 장난감 시연행사도 진행, 엄마 까투리 완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