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CJ ENM의 대표 콘텐츠들이 이번 겨울 어린이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준비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는 내년 1월부터 앵콜 공연을 펼칠 예정이고, 벅스봇 이그니션은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라는 이름으로 나만의 완구 커스터마이징과 랭킹전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열었다. 레이튼 미스 터리 탐정사무소는 더욱 기발하고 흥미진진한 뉴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겨울방학 맞아 돌아온 신비아파트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 겨울방학을 맞아 앙코르공연으로 돌아온다. 내년 1월 5일부터 2월 2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지난 시즌1과 시즌2에 참여했던 제작진이 총출동했고 DS뮤지컬컴퍼니가 함께 제작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신비아파 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기괴한 사건들을 해결하고자 뱀파이어들의 공격에 맞서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작품성이 탄탄하고 연출이 뛰어 나다는 평을 받으며 지난 5월 공연 당시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부문 월간 랭킹 1위를 지키는 흥행파워를 보여주 었다. 또한 전체 공연을 통틀어 평균 98%라는 놀라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새 에피소드 시작!

CJ ENM 투니버스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지난 11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투니버스에서 방영되고 있다.

애니메이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는 세계적으로 1,7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게임 레이튼 교수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버전이다. 평소에는 엉뚱발랄하다가도 사건 앞에서는 천재적인 상상력을 발휘하는 독보적인 여자 명탐정 이야기로 방영되자마자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 다. 특히 애니메이션 중간중간에 사건의 단서가 제공돼 시청자들이 주인공을 따라 추리하는 재미가 있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더욱 풀기 어려워진 사건과 수수께끼로 한층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 오픈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이 전국 각지 마트에‘허팝의 벅스봇 연구소’체험존을 오픈한다. 토이저러스, 이마트, 토이킹덤 등을 비롯해 전국 각지 마트에서 내년 1월까지 산발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는 벅스봇 완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CJ ENM과 칵테일미디어가 공동기획한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의 완구는 장수 풍뎅이, 사슴벌레와 같은 곤충의 외관에 뿔과 방패, 타이어등 완구의 각 부위를 자유롭게 호환할 수 있는 기어차징 방식 완구로 온·오프라인상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체험존에서 어린이들은 직접 최강의 벅스봇을 만들어볼 수있으며, 세 종목의 랭킹전에 바로 참가할 수 있다. 인기 크리에이터 허팝의 최고 기록보다 더 높은 점수를 세우면 현장에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2월호
<김민선 편집장>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