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서울 공연 성황리에 마쳐

매주 목·금요일 오전 9시 EBS를 통해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의 두 번째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우르르행성을 구하라!(이하 우르르행성을 구하라)’가 10월 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예림당아트 홀에서 막을 올렸다.

가족뮤지컬 우르르행성을 구하라는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시즌5를 충실히 반영하고 있다. 공룡박물관에서 앤디, 조이, 루카스가 각자 좋아하는 공룡들의 이야기를 하고, 이때 조이가 티라노사우루스를 꼭 만나고 싶다고 하자 우르르 행성에서 이 모습을 보고 있던 다이노 공룡탐험대 대장 렉스가 아이들에게 우르르 행성으로 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면서 전개된다.

11월부터 구미, 울산, 아산, 공연 예정

가족뮤지컬 우르르행성을 구하라는 고고다이노의 공룡송을 가족과 함께 부르며 공룡을 알아가는 버라이어티 공룡 싱어송 쇼로 연출됐다. 어린이 친구들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공룡 캐릭터를 선보이고, 재미있는 일상을 통해 자연과 동물이 어떻게 친구가 되는지를 보여주는 무대로 꾸며졌다. 또 육지, 바닷속, 하늘 등 다양한 장소와 여러 사건, 풍성한 액션 신과 영상 표현으로 스펙터클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3~7세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공룡들이 등장해 함께 공룡송을 배우고 참여하는 관객참여형 공연으로 연출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찾아온 가족뮤지컬 우르르행성을 구하라는 11월부터 구미, 울산, 아산 등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