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우리 아이의 마음속에는 어떤 감정이 숨어 있을까? 핑고엔터테인먼트가 아이들이 느끼는 행복, 화남, 짜증, 설렘, 두려움 등 다양한 감정을 노래와 춤으로 배우게 하는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를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영상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다각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의 인지도와 타깃층을 넓혀가고 있는 핑고엔터테인먼트의 소식을 전한다.

멜론, 지니, 벅스 등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감정을 노래와 춤으로 표현한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가 지난 해 KBS 2TV 자동공부 책생 위키 코너에 방영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1월에는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한글 13편과 영어 13편에 시즌 특별곡 4편(한글 2편, 영어 2편)을 더한 총 30곡의 음원이 발매되기도 했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한국음반산업협회를 통해 유통돼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쉽게 찾아 들을 수 있으며, 음원으로 발매된 이후 아이는 물론이고 부모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KBS 2TV, IPTV,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아이의 다양한 감정을 춤과 노래로 표현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기쁨, 슬픔, 신남, 화남, 공포 등 다양한 감정을 분위기에 맞게 따라 할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흥을 돋우는 흥! 칫! 뿡! 너무해! 등으로 화난 아이를 달랠 수 있고, 부끄러움 타는 아이에게 ‘아이, 부끄러~’를 들려주고 그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 이동하는 차량에서나 여행 시 ‘랄랄라, 소풍을 가서 신이 나요!’로 아이를 즐겁게 해줄 수 있다.

이 밖에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특별 시즌편으로 핼러윈송과 크리스마스송을 추가했다. 기존의 콩닥콩닥, 무서운 꿈을 꾸었어요!를 핼러윈 분위기에 맞게 새롭게 편곡해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송으로 유명한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를 핌핌의 색깔과 분위기로 편곡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의 음원 발매 이후에도 새로운 핌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핌핌 자장가와 핌핌 동요 시리즈를 기획하고 있으며, 발 빠르게 변해가는 콘텐츠 흐름을 맞춰 새로운 시리즈를 기획했다. 또한 다각화된 마케팅을 통해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의 인지도와 타깃층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