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반지의 비밀일기가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2 애니메이션 제작이 한창이다. 반지, 응심, 냠냠이의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고, 재미와 감동을 더한 에피소드로 다시 시청자의 마음을 빼앗을 예정이다.

캐릭터 디자인 변화,

엽기 발랄 성장 에피소드가 기다린다

반지의 비밀일기 시즌2에서는 등장인물의 액세서리에 변화를 주어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낸다. 귀여움과 발랄함을 앞세운 반지의 비밀일기 캐릭터들, 의상도 시즌1보다 좀 더 깔끔하고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시즌2 시놉시스

반지와 친구들의 엽기 발랄 성장 일기! 엄마한테 혼나도, 시험을 못 봐도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는 울트라 초긍정 소녀 반지!

비록 공부는 심하게 못하지만, 개성만점 단짝 친구 응심이와 냠냠이만 있으면 행복하다. 그리고 그 옆을 든든히 지켜주는 세상에서 제일 멋진 ‘세젤멋’남친 호용이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에 반지의 일상은 기승전 Happy!

만화가가 꿈이지만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아 고민인 반지는 오늘도 새로운 꿈을 꿈꾼다. 이름처럼 달콤한 스트로베리 마을에서 벌어지는 반지와 친구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엽기 발랄 성장기! 오늘은 또 어떤 사고로 우리를 행복하게 할지는 비밀~!

배경

스트로베리 마을에서 일어나는 반지와 친구들의 천방지축 모험 이야기!

시즌1보다 훨씬 신기하고 다양한 모험을 보여줄 예정이다. 믿을 수 없는 모험 이야기에서부터 사랑이 샘솟는 러브라인까지. 학교 친구와 소중한 가족의 관계에서 일어나는 반지의 소중한 비밀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다.

시즌2에 등장하는 뉴페이스는?

시즌2에는 매력만점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새로운 가족 트메이로! 트메이로는 반지의 비밀일기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아직까지 베일에 싸여 있다. 과연, 트메이로의 정체는?

반지

시즌1 때는 옷의 색상이 많아 화려했다면 시즌2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 색상을 통일시켰다. 우주 최고 긍정 소녀 이미지를 더하고자 핑크빛 하트스쿨 룩으로 귀여움을 더하고, 머리 장식은 리본 대신 토끼 핀으로 변경했다.

냠냠

머릿결 좋은 냠냠이의 고민은 자꾸만 갈라지는 앞머리. 시즌2에서도 앞머리는 갈라져 있지만 기존 헤어핀과 동일한 노란색 도트 원피스 그리고 주황색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변경된다. 냠냠이의 머리색과 대비되는 노란 색은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부각시킨다.

응심

멜빵치마를 입었던 응심이가 세련된 멜빵바지로 의상을 갈아입었다. 장난기가 많고 털털한 성격의 응심이는 파란 멜빵바지와 단색 머리띠로 보이시함을 강조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5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