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쥬라기캅스가 3월 제품 출시에 이어 4월에도 신제품 출시 계획을 알리며 신학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018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만큼 각종 상품화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신학기 상품으로 만나는 쥬라기캅스

쥬라기캅스가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3월에는 쥬라기캅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비타민제, 실내화, 양말 등이 출시됐으며, 4월 중에는 식판, 수저, 도시락 등을 비롯해 다양한 식기류도 출시될 예정이다.

3월에 출시된 쥬라기캅스 비타민은 주인공 공찬을 비롯해 쥬렉스, 쥬톱스, 쥬테고, 쥬테라, 쥬키오 등 애니메이션 속캐릭터들이 개성을 뽐내는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한쪽 면에 10종의 캐릭터 이미지가 프린트됐으며 복숭아맛이 새콤달콤한 키즈 비타민이다.

실내화는 귀여운 악당 어리와 부리, 바리의 ‘어부바단’을 보다 깔끔하고 깜찍해진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가볍고 물이 잘 빠지는 재질을 사용해 날씨나 공간에 제약받지 않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양말은 총 6종으로, 쥬라기캅스의 메인 캐릭터들을 활용해 디자인한 어린이용 목양말이다. 톤다운된 컬러감으로 어떤 옷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쥬라기캅스의 다양한 상품은 전국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약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쥬라기캅스 유튜브, 인기 상승 중!

스튜디오버튼은 유튜브 채널 쥬라기캅스가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구독자 1만 4천 명을 넘어섰고, 누적 조회수 82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추석연휴를 겨냥한 쥬라기캅스 70분 특별영상은 공개 3개월 만에 120만 뷰를 기록했으며, 쥬라기캅스 채널의 언박싱 쥬라기캅스TV도 좋은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 밖에 본편 하이라이트의 경우 에피소드마다 1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는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쥬라기캅스 채널의 경쟁력을 높이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토이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쥬라기캅스가 5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주영이앤씨에서 기획 및 제작한 쥬라기캅스 메인 완구의 주된 콘셉트는 3단 변신이다. 이 완구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자동차, 공룡, 로봇으로 조립이 가능해 원하는 대로 변신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어린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쥬라기캅스는 올 하반기 KBS에서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하고 획기적인 완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디오버튼이 제작한 쥬라기캅스는 현재 대교어린이 TV, 재능TV, 애니맥스, KBS Kids, JTBC에서 방영 중이며, 유튜브 채널과 IP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
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