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에어로버의 전 시즌을 MBC를 통해 UHD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반가운 기회가 찾아왔다.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에어로버는 국내 최초 드론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에어로버, MBC와 다양한 채널서 방영 중

픽셔너리 아트팩토리가 기획 및 제작한 애니메이션 에어로버가 전 시즌을 MBC에서 다시 방영한다. 많은 팬들이 요청해왔던 에어로버의 재방영이 MBC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지난 2월 26일부터 방영이 시작됐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25분에 시즌1 스페이스 드론의 귀환이 재편성됐다. MBC는 이후 시즌2 피닉스의 부활까지 재방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재방영은 에어로버 전 시즌을 공중파 채널에서 UHD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

한편 에어로버 시즌2는 챔프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7시, 애니원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7시 30분, 애니박스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전 7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키즈 및 KT olleh tv, SK B tv, LG U+tv 등 IPTV와 네이버TV, 곰TV, 씨네폭스를 포함한 국내 다수의 VOD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어로버는 에어로버 챔피언이 되고 싶어 하는 주인공 션이 에어로버 대회에 출전해 다양한 캐릭터와 만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열광하는 드론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갖춰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픽셔너리 아트팩토리의 대표 콘텐츠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
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