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싱그러운 봄소식과 함께 꼬마해녀 몽니가 보는 즐거움, 체험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돼지 옷을 입고 귀여움을 한층 더한 꼬마해녀 몽니 봉제인형과 제주에서의 신나는 레저를 간접 체험하게 해주는 AR 컬러링북이 출시됐다. SNS 이벤트도 매달 진행 중이다.

돼지 몽니, 공룡 몽니 봉제인형 출시

아트피큐가 꼬마해녀 몽니의 봉제인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번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었던 꼬마해녀 몽니 토끼 봉제인형을 이어가는 동물 시리즈로, 이번 신제품은 각각 돼지와 공룡 형상의 옷을 입고 있다. 기존에 발매됐던 인형들은 주로 앉아 있는 형태였지만 이번 제품들은 서 있는 형태로 어린이들이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제작됐다. 매력 포인트는 동물 모양의 모자를 벗기면 꼬마해녀 몽니의 얼굴이 나온다는 것. 여기에 이전 제품들에서 보여줬던 몽니의 표정에 변화를 줘 한층 더 귀여운 이미지를 풍긴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트피큐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을 바탕으로 만든 봉제인형이 어린이들에게 호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꼬마해녀 몽니 돼지 인형과 공룡 인형은 제주항공우주박물관 2층 꼬마해녀 몽니 AR 체험관에서 만날 수 있다.

꼬마해녀 몽니 AR 컬러링북이 또 나왔다고?

꼬마해녀 몽니의 두 번째 AR 컬러링북 ‘꼬마해녀 몽니가 즐기는 익사이팅한 제주!’가 출시됐다. 이번 컬러링북의 테마는 제주에서 할 수 있는 레저활동이다. 세계적으로 아름다움을 인정받고 있는 제주의 오름 트레킹, 명마로 유명한 제주 말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승마, 때 묻지 않은 제주 바닷속으로의 스쿠버다이빙, 탁 트인 제주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 손맛이 궁금해지는 낚시까지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듯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을 스마트폰을 활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트피큐는 지난해 ‘꼬마해녀 몽니와 함께 날아요’AR 컬러링북을 발매한 바 있다. 제주의 명소와 하늘, 우주를 배경으로 아이들이 직접 AR 기기를 활용해 원하는 색으로 그림을 꾸밀 수 있어 참신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

꼬마해녀 몽니가 즐기는 익사이팅한 제주! 몽니 AR 컬러링북은 현재 제주항공우주박물관 2층의 꼬마해녀 몽니 AR 체험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컬러링북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올해도 SNS에서 만나요~

아트피큐가 SNS를 활용해 아트피큐 콘텐츠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꼬마해녀 몽니 6행시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2월에는 ‘꼬마해녀 몽니가 좋은 이유를 말해줘!’이벤트를 진행했다. 꼬마해녀 몽니의 SNS 이벤트는 평균 5천여 건의 노출 수 달성, 연일 많은 팔로잉 수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아트피큐 관계자는“기존 SNS 이벤트는 꼬마해녀 몽니 공식 페이스북에서만 진행돼왔으나 향후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SNS 이벤트는 꼬마해녀 몽니 AR 체험관 이벤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꼬마해녀 몽니 SNS 이벤트는 매월 15일경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