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샌드박스프렌즈, 독특한 제품 출시로 화제

샌드박스프렌즈가 3월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특히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독특한 제품들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3D 피규어 컬러링 키트와 DIY 보석 십자수 키트는 자신이 직접 제품을 만드는 재미에 창의력과 집중력까지 향상할 수 있어 아이는 물론이고 키덜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인 벽시계 키트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헤이지니, 캐릭터 손인형과 함께 시상

지난 1월 23일 열린 제8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헤이지니가 시상을 진행했다. 헤이지니는 자신과 똑 닮은 지니지니 손인형과 함께 시상을 진행해 큰 주목을 받았다.

지니지니 손인형은 지난 2월 헤이지니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김영만 선생님과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에서도 등장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가수와 음악 업계 종사자가 참석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헤이지니 등장!

헤이지니가 2월 6일에 MBC 표준FM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헤이지니는 아이들이 실제로 녹음해서 보내온 질문들을 받았다. “크리에이터를 하려면 공부를 잘해야 돼요?”“어떻게 하면 종이 접기를 잘 할 수 있나요?”와 같은 천진난만한 질문에 솔직하게 응답했다. 이날 방송은 MBC 라디오 앱 미니와 지금은 라디오 시대 팟캐스트를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새 단장으로 재미 UP! 럭키강이 채널

유튜브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럭키강이가 채널을 새롭게 단장해, 스튜디오를 벗어나 외부에서 직접 몸을 움직이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규 콘텐츠인 뚝딱뚝딱 강이는 최근 남아와 여아가 모두 관심 있어 하는 중장비 장난감을 이용해 곤경에 빠진 친구들을 구해주거나 직접 집을 짓는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이끌어내는 콘셉트다. 또 다른 콘텐츠 슈퍼히어로 강이는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최근 럭키강이의 채널은 구독자 40만 명과 총 조회수 1억 5천 회를 넘기며 콘텐츠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밍꼬발랄,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 중
엽기 발랄한 밍꼬의 유튜브 채널 밍꼬발랄이 최근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서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밍꼬발랄은 대표 콘텐츠인 유형별 영상을 통해 1인 다역을 완벽히 연출하며 수차례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오른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밍꼬발랄의 영상은 지난해 11월부터 순천과 여수 등의 시내버스 모니터에 노출되기 시작했으며, 최근 2월 1일 네이버TV와 카카오TV에도 채널을 오픈했다.
밍꼬발랄은 유명 헤어숍과 커피 브랜드 등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앞두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