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에어로버 시즌2인 피닉스의 부활의 MBC 방영이 마무리됐다. MBC에서의 방영만 마무리 됐을 뿐 TV조선에서 방영을 이어가고 카카오키즈에서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에어로버 주제곡에 그룹 비밥의 아연과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참여해 새롭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조선에 이어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에서 만나요

에어로버 시즌2 피닉스의 부활이 지난 12월 MBC에서의 방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에는 TV조선에서 편성돼 지난 12월 20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에 만날 수 있다. 에어로버는 지난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노출되고 있다.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 편성돼 관심을 끌었고 에어로버 시즌2의 케이블 방영을 준비중이다. 1월부터는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에서도 시즌2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계약이 완료된 상태로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한 연이은 방영으로 상당한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키즈에서 만나는 피닉스의 부활

에어로버 시즌2 피닉스의 부활이 1월부터는 카카오키즈에서 서비스된다. 에어로버 시즌2 피닉스의 부활은 KT olleh tv와 SK B tv, LG U+ tv 등 IPTV와 네이버TV, GOM TV, 씨네폭스 등 국내 VOD 플랫폼에서도 만날 수 있다. TV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룹 비밥 아연과 멜로디데이 여은이 참여한 에어로버 음원

에어로버 OST가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에서 곧 서비스 될 예정이다. 에어로버 음원에는 오프닝곡과 엔딩곡 등 100여 곡의 음악이 수록된다. 특히 주제곡에는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비밥의 드러머 아연과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직접 참여해 에어로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아연은 에어로버 애니메이션에 실제로 출연하는 캐릭터의 모티브가 된 인물로 에어로버의 OST 작업에 직접 참여해 아티스트와 애니메이션의 좋은 콜라보 사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아연이 할리우드 영화의 주연으로 확정돼 에어로버의 향후 해외진출 및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