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슈퍼윙스의 작은 본부, 출동! 슈퍼윙스를 테마로 한 키즈카페 4호점이 하이원 추추파크에 문을 열었다. 엄마 까투리는 뮤직 장난감인 까투리 버스를 출시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출동! 슈퍼윙스와 엄마 까투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자.

슈퍼윙스 애니메이션에 들어온 느낌
출동! 슈퍼윙스를 테마로 한 키즈카페의 4호점이 하이원 추추파크에 문을 열었다.
지난 12월 14일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하이원 추추파크에 문을 연 슈퍼윙스 키즈카페는 공항 및 세계 문화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실제 공항 시스템을 재현했다. 탑승권 발권, 마일리지 적립, 비행 조종사 면허증 발급 등 다양한 놀이를 설계해 아이들에게 끊임없이 흥미를 제공한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월드 공항의 관제실을 재현하고 컬링장, 낚시터, 레이싱 등 애니메이션의 에피소드별 특성을 담은 놀이존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 파파라운지, 수유실과 파티룸, 푸드존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구성했다.
하이원 추추파크는 폐선된 영동선 구간을 활용해 만든 철도테마파크로, 국내 최고 속도의 레일바이크와 드라마 촬영지로 화제가 된 곳이다.
한편, 퍼니플럭스는 봄 시즌에 맞춰 출동! 슈퍼윙스 키즈카페 5호점을 인천공항에 열 계획이다. 출동! 슈퍼윙스 시즌3는 3월 EBS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무엇일까? 호기심과 상상력 자극 까투리 버스
엄마 까투리 뮤직 장난감인 까투리 버스가 잼버스코리아에서 출시됐다. 엄마 까투리 뮤직드럼피아노에 이은 두 번째 엄마 까투리 뮤직 장난감 까투리 버스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까투리 버스의 형태 그대로 제작된 장난감이다. 뒷부분에 엄마 까투리에서 나오는 노래 5곡과 인기 동요 3곡, 영어 노래 2곡 총 10곡으로 구성된 5가지 뮤직버튼 기능이 있다. 버튼을 누르면 애니메이션 엄마 까투리에 나오는 꿩병아리 4남매 마지·두리·세찌·꽁지 목소리와 재밌는 효과음이 나온다.
특히 꿩병아리 4남매 피규어를 탈착할 수 있어 역할놀이를 통한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피규어는 아이가 손에 쥐기 쉽도록 높이 8cm가량으로 제작했다. 이 밖에 윗부분에 달린 애벌레를 돌리면 천장이 열려 미끄럼틀 놀이가 가능하고, 바퀴가 굴러가면서 날개와 발이 움직인다.
이처럼 까투리 버스는 아이의 소근육·청각·기억력·리듬감·감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 장난감으로, 출시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을 끌고 있다. 새해에는 더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장난감으로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