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CJ ENM과 투니버스의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두 번째 이야기는 11월 8일 목요일 오후 8시 투니버스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 두 번째 이야기는 지난 이야기에 이어 지하국대적을 물리친 이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하리, 두리 그리고 도깨비 신비가 알 수 없는 존재의 흑마법의 저주에 걸린 귀신들과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새로운 도깨비 금비를 만나기 위해 하리와 친구들이 금비가 사는 동굴로 가게 되고, 그 안에 봉인돼 있던 귀신들이 현실세계로 나가는 사건과 마주한다.
도깨비 금비는 지난 7월 개봉한 극장판‘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에서 처음 등장했다. 신비의 여자친구로서 대활약을 펼칠 금비는 귀여운 외모는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한껏 기대감을 모은다.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 기록한 <신비아파트>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본부 스튜디오 바주카의 자체 기획 작품인 신비아파트 시리즈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전체 어린이 채널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았다. 또한, 지난해 즐겨 시청한 TV애니메이션 작품 중 4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신비아파트의 두 번째 시즌 신비아파트:고스트볼X는 지난 해 11월에 처음 방송을 시작해 4~13세 타깃 시청률 6.77%로, 시즌1 대비 159%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첫 회부터 마지막회 방송까지 총 13주 동안 지상파를 포함한 프로그램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특히 9화는 타깃 시청률 최고인 10.82%를 남겼다. 이는 지난 1995년 개국한 투니버스의 최고 시청률이다.

또한, 신비아파트 속 통통 튀는 캐릭터들이 담긴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싱 상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 상품은 신비아파트 팬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가 몰랐던 도깨비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대구 사투리를 구사하는 반전 매력의 도깨비 금비가 나타났다. 하리와 친구들은 금비를 만나기 위해 금비가 사는 비밀스러운 동굴로 향한다. 하지만 금비가 살던 동굴에서 봉인된 귀신들이 현실세계로 나가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 사건을 계기로 금비는 기억을 잃게 된다. 금비는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까?

현실세계로 풀려난 500여 년 전 원혼들에 맞서 싸우는 하리, 강림, 두리, 리온 그리고 신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구하리
정의감 강한 말괄량이 소녀. 동생인 두리를 잘 챙기고, 잃어버린 기억 때문에 괴로워하는 금비도 여동생처럼 잘 보살핀다.

구두리
신비와 환상의 짝꿍이자 하리의 동생. 귀신을 엄청 무서워하는 겁쟁이지만 위기에 처하면 용기 내 귀신과 맞선다.

신비
신비아파트 맨홀 도깨비로 용감한 척 하지만 알고 보면 겁쟁이. 집과 기억을 잃은 금비에게 맨홀 절반을 넘겨준다.

금비
반전 매력의 귀요미 도깨비.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기억을 잃었지만 오랜만에 세상에 내려와 한없이 즐거워한다.

최강림
귀신과 싸우는 멋진 무사. 평소엔 차도남이지만 하리를 지키기 위해 멋진 퇴마검으로 귀신과 맞서 싸운다.

리온
다양한 매력의 최연소 퇴마사. 밝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로 비밀 퇴마 집단 아이기스의 최연소 퇴마사답게 마법을 부린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8.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