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가이아코퍼레이션이 지난해부터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지니공주 완구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들에게 동경의 대상인 인플루언서 헤이지니를 캐릭터화한 지니공주는 멀리 있는 동화 속 공주님이 아니라 현실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캐릭터다.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완구를 소개해 제품의 화제성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

가이아코퍼레이션이 출시한 지니공주 완구 시리즈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니공주 완구 시리즈는 어린이 유튜브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헤이지니의 캐릭터 상품으로, 중심은 헤이지니의 프린세스 버전 아트워크를 활용해 만든 지니공주 캐릭터다. 이전에 보지 못했던 페이스 스타일의 인형을 비롯해 참신하고 개발력이 돋보이는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니공주 완구 시리즈는 각종 완구의 언박싱 콘텐츠로도 유명한 헤이지니가 완구 출시를 전후로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완구를 노출,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직접 보여줌으로써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화 속 공주가 아닌, 실존 인물에서 콘셉트를 따온 지니공주 캐릭터는 헤이지니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화려함이 돋보이며, 특히 여아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헤이지니처럼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지니공주 완구 시리즈의 매력을 탐구해보자.

지니공주 패션돌 가면무도회/발레교실

지니공주의 패션돌과 화려한 의상을 만날 수 있는 제품 2종. 가면무도회는 분홍색 의상 2벌과 가면 4종으로 함께 구성돼 있다. 발레교실에는 토슈즈와 하늘하늘한 발레복이 들어 있다. 헤이지니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핑크 왕관 머리띠가 매력 포인트.

지니공주의 메이크업 놀이박스

제품을 누르면 멜로디가 흘러나오고 불빛이 반짝이는 메이크업 놀이박스는 네일과 메이크업 액세서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손톱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스티커가 들어 있고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들과 화장놀이를 해볼 수 있는 그림종이도 포함돼 있다.

지니의 곰인형 돌보기 주방/침실

헤이지니의 9cm 사이즈 피규어가 들어 있는 지니의 곰인형 돌보기가 주방과 침실,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각각 주방과 침실을 배경으로 미니가구들이 포함돼 있고 지니와 곰인형의 피규어로 역할놀이가 가능하며, ‘돌봄’이라는 소재로 사회성 발달도 기대할 수 있다.

지니공주의 요술화장대

윗부분에 손을 가까이 가져가면 화장대 문이 스르륵 열리며 멜로디가 나오고 아이들의 우상 지니공주가 거울에 나타났다가 스르르 사라지는 요술 같은 제품. 목걸이와 팔찌, 반지, 헤어밴드, 헤어드라이어 모형 립스틱과 화장품 통 등 구성품이 다양하다.

지니공주의 헤어요술봉세트

지니공주 패션돌과 인형의 머리에 콕콕 찍으면 색깔이 변하는 헤어요술봉이 들어 있는 제품이다. 원하는 모양의 요술캡을 골라 요술봉에 끼우고 인형의 머리에 갖다 대면 분홍빛 머리카락이 예쁘게 꾸며진다. 함께 구성된 헤어 액세서리로 다양한 머리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