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키즈 콘텐츠를 잘 만드는 회사 핑고엔터테인먼트와 동영상 콘텐츠를 잘 만드는 회사 하이씨씨가 만나 키즈 체조 콘텐츠를 제작하기로 MOU를 체결했다. 두 업체는 아이들을 사로잡으면서도 양질의 정보를 담은 고퀄리티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마음을 모으고 있다. 한편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앨범을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정식 유통시키기 위한 준비도 착실히 진행하고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하이씨씨와 MOU 체결

핑고엔터테인먼트와 문화 콘텐츠 기업 하이씨씨가 지난 1월 MOU 체결을 맺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부터 제작까지 두루 아우르는 콘텐츠 제작사로 특히 키즈 콘텐츠 제작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하이씨씨는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문화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국내 주요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만들어온 기업으로, 특히 동영상 콘텐츠 제작에 뛰어난 역량을 가지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비아이콘을 통해 참신한 동영상을 기획 및 선보이고 있다.

두 기업은 이번 MOU를 통해 함께 키즈 체조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특히 핑고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핌핌과 양정원, 최성조를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테이너를 거느리고 있는 하이씨씨의 전문성이 만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전문적인 콘텐츠가 제작될 예정이다.

하이씨씨 관계자는 “두 기업 모두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만이 아니라 양질의 정보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공식 음원 발매

현재까지 제작된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를 한글편, 영어편 각 13편씩 총 26곡의 동요를 음원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에는 신나는 노래로 저절로 몸을 흔들게 만드는 동요들이 다채롭게 채워질 계획이다.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에게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다가가는 ‘흥! 칫! 뿡! 너무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 다른 이와의 첫 만남을 웃음과 즐거움으로 풀어갈 수 있는 ‘안녕, 안녕 반가워요’, 감기 걸리기 쉬운 추운 겨울철 아이와 함께 불러보며 각종 생활지식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아이참, 아픈건 정말 싫어~’ 등이 이번 앨범에 포함된다. 함께 들어있는 영어버전 또한 쉽게 익힐 수 있는 단어들을 사용해 아이들이 자연스레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특별 시즌 편으로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은 핼러윈과 크리스마스 버전 음원도 수록된다.

한국음반산업협회를 통해 벅스와 멜론 등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유통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음원은 1월말에서 2월초 중 정식 유통될 예정이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보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쁨, 슬픔, 공포, 신남, 화남, 부끄러움 등의 감정을 노래와 춤을 통해 표현할 수 있게 한 감정교육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지난해 KBS 2TV 자동공부책상 위키 2 코너에서 방영돼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