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매년 7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유아 산업 B2B 전시회인 CBME China(Child Baby Maternity Expo) 2019가 올해도 24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해국가전람중심에서 개최된다.

CBME China는 올해 19회를 맞는 중국 최대 유아 산업트레이드 쇼로 유모차, 힙시트류, 유아가구, 의류 및 언더웨어, 패션 및 액세서리, 식품 및 헬스케어 용품류 등 유아 산업 전반에 걸친 신제품이 출품될 예정이다.

또한 중국 라이선싱 시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LICENSING EXPO China 2019가 동시 개최돼 매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에도 LIMA와의 파트너십으로 전문성을 더해 카테고리별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많은 참가 업체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바이어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한편, 프리미엄 영유아 패션 전시회인 쿨 키즈 패션 전시회도 하나의 관람 포인트다. 쿨 키즈 패션은 프리미엄 영유아 의류 및 잡화 브랜드가 참가하는 패션 특화 전시회로 CBME China 내 전시회장이 별도로 마련된다.

글로벌 전시 주최사인 UBM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총26만 6,548㎡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40개국 3,307여개사 4,3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총 9만 5천 명의 전문바이어와의 상담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전시회 관련 모든 문의는 CBME 주최사 UBM의 한국법인인 유비엠코퍼레이션한국으로 하면 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2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추천 게시물